님들이거 다아실듯 이누야샤 그건대(평화,희망,애절,애잔,잔잔)

님들이거 다아실듯 이누야샤 그건대(평화,희망,애절,애잔,잔잔)

120
익명·12.12.06익명

저거 보아가 부른거자나

0
익명·13.01.15익명

보아가 부른 Every heart 입니다

0
Level 3ㄴㄴ해·13.02.17

이거 진짜 잘만드거같아 5년전에 누나한테 졸라서 컴터로 계속켜놔달라햇섯는데.. 추억돋네;

0
Level 0훌라랄·13.02.20

보아는 진리 공중 정원도 대박이였음 ddd

0
익명·13.04.07익명

추억돋네

0
익명·13.06.04익명

한국판 일본판 다 보아가 부른거?

0
익명·13.08.16익명

추억돋난당

0
익명·15.08.04익명

every heart아니에요? 유명하던데

0
익명·16.11.22익명

한국판 일본판 다 보아가 불렀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