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 리믹습니다
완전감사!!!!
ㄳ
중간0.1초간격을두고끊기는건 전 기분탓인겟요? 그래도 리듬감 개쩔어서 ㅇㅈ?!
혹시 mr 만 제이메일로 보내주실수잇을가요??
[email protected]
완전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