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꿔-글루미서티스(웅장, 장엄, 격렬)
134
익명·13.03.22익명
크어어어어어!!!
0
익명·13.05.08익명
으아아아아아아!!!
0
익명·13.06.29익명
ㄳ해라
0
익명·13.07.20익명
시련인데여
0
익명·13.07.28익명
크어어...크아아아ㅏ!!!!!!
0
익명·13.10.28익명
ㅁ
ㅋㅋ
0
익명·14.02.27익명
올ㅋ
0
익명·14.02.28익명
응? 내 절권도를 똑같이 사용하네? 그래도 뭔가 부족해....
0
익명·14.05.01익명
레멘차더 아멀다 시다써쎄머~ 쎄우쎄바~ 데우세레이가키디푸디쎄부~
0
익명·16.08.19익명
받아가여~~
0
익명·22.03.01익명
이부분 마음에 듬
"세상은 그 깊은 시름속에서 춤을 추네 마음에듬 ㅇㅇ"
0

대길아 강아지도 주인은 알아보는 법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