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화에서 제가 직접 첫부분 녹음한건데, 이거 원본으로 갖고 계신 분 있나 모르겠네요ㅠ
아이노래 가지고싶당
이거 아직 음원 안나왔나요? 아무리 찾아도 없네 ㅠㅠ 안나올것같은느낌이 ...
아이부분 찾기 어렵던데여 ㅜㅜ이부분 좋음 이브금가지고싶다
6화에서 제가 직접 첫부분 녹음한건데, 이거 원본으로 갖고 계신 분 있나 모르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