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라면은 구공탄으로 끌여야 제맛이거든요
ㅋㅋ
굿!!!!!!!!!!!!!! 싞그러!
꼬물꼬물 맛좋은라면 하루에 몇게라도 먹을수 있어 후루루루루루루루루룩!!!!!! 한 뚝배기 하실레예
ㅎ꼬들해야 제맛!
명곡이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