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설 인터넷브금 ( 윤설,아프리카,잉여맨,치즈버거 )
371
익명·12.10.29익명
윤설님..어색하네...
0
익명·12.11.06익명
으어엌 ㅋㅋㅋㅋ
0
익명·12.11.08익명
윤설 ㅋㅋㅋㅋㅋ
0
익명·12.11.20익명
운지!
0
익명·12.11.21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04익명
아........
0
익명·13.01.14익명
으억!!!! 으으으으!!!...윤설님...뭔가...으윽..
0
익명·13.01.15익명
우..운지? 무서워 우오~
0
익명·13.01.18익명
저분 지금은머하시구계실지
0
익명·13.01.29익명
잉여맨님 군대가셧는데 머하실라나 윤설님 ㅠㅠ
0
익명·13.01.30익명
과.....광섭이형
0
익명·13.02.08익명
사귀고 싶다
0
익명·13.02.27익명
운지!
0
익명·13.04.14익명
윤설님 ㅋㅋ
0
익명·13.07.30익명
윤설이랑 친하다는게 자랑스러웡 헿ㅎ
0
익명·13.11.09익명
대정령따라하네 존나어색하고 ㅉㅉ 예방송 발로하는듯
0
익명·14.07.13익명
내가보기에도대정령따라하네 존나어색하고 ㅉㅉ 예방송 혀로하는듯
0
익명·16.01.21익명
어색하다
0
치즈버거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