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09.24
드래곤볼 적이나타났다!(웅장,박력,임펙트,나은이헠헠)

드래곤볼 적이나타났다!(웅장,박력,임펙트,나은이헠헠)

77
익명·13.01.25익명

ㅌㅋㅋ

0
익명·13.02.18익명

프리저다 모두 기를숨겨라!

0
익명·13.03.01익명

에네르기를 받아가겠다

0
익명·13.03.06익명

젠장 내가 이런녀석들한테 당할쭐이야

0
익명·13.03.16익명

파괴광선! 뜨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차아아아아아아앙

지이이이이아아으으아아아아아
타와아아아아아아아
마관광선포오오오오오옹오오

뜨ㅜ으으으하흐하하하하하하

졌다

이겼다

0
익명·13.04.08익명

참고로저의전투력은100만은거뜬히넘습니다.

0
익명·13.04.29익명

카카로트!!!!!!

0
익명·13.12.25익명

너가 넘버원이다 카카롯토

0
익명·14.02.02익명

갸아아아아아앜!!

0
익명·14.02.06익명

지옥에 있는 대구중부 나와라!!!!!!

0
익명·14.04.08익명

개미 3마리 따위가 공룡에게 이길수 있겠나? - 프리저

0
익명·15.02.25익명

파괴광선 쯔아아앙아아!!!

0
익명·18.10.03익명

호오?? 허락도없이 제 드래곤볼을 가져간게 당신들이엿군요 호호.. 각오는 됫겟지? 하앗!

0
익명·18.10.03익명

손오공:베지터 퓨전이다 !!
베지터: 쳇..
손오공 베지터: 퓨우우우우전!! 하압!
두둥 오지터vs 프리저
먼저 선빵갈구는 오지터
다다다다다다
펑!!!
프리저!! 이건 말도안되 !! 흐아아아아아앗!!!!!!! 최종변신
피콜로.크리링.손오반.덴데.계왕.부르마.모두들 :헐? 저게 오공과 베지터임? 쩌네 ㅋㅋㅋ 원작하고 달라 ㅁㅊ ㅋㅋ

0
익명·24.04.26익명

카카로트!!!!!!!!!!!!!!!!!!!

0
익명·18.10.03익명

손오공 :에-너-지파-
프리더:원숭이 민족 따위가 감히 나를!!
손오공:하!!!!!!! (효과음: 쓔육)
프리더: 아 슈 발!!!!!!!!!!!!!!!!
글렇게 프리더는 뒈졌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