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6.12.29출처
[君の名は。] RADWIMPS - スパークル #너의 이름은, Kimi no Na Wa, OST, 레드윔프스, Sparkle(스파클)

[君の名は。] RADWIMPS - スパークル #너의 이름은, Kimi no Na Wa, OST, 레드윔프스, Sparkle(스파클)

RADWIMPS – Sparkle [君の名は。Movie Soundtrack]
『Kimi no Na wa. (Your Name.)』 Movie Version
Artist: RADWIMPS

Kimi no Na wa.
Your Name.
君の名は。

Anime : Kimi no Na wa. (Your Name.)
Artist: RADWIMPS
Composer: RADWIMPS (Yojiro Noda)
Song: Sparkle

454
Level 24SiK·18.10.03

땡식 > SiK로 이사옴 ㅇㅇ

0
Level 24SiK·18.10.03

땡식 에서 SiK으로 이사옴 ㅇㅇ

0
Level 0카페와책장·18.10.03

혜성 떨어지는거 보는 타키 장면 너무 슬프고 아련하고 형용할 수 없는 감정 입니다 여러분 우리는 모두 행복한 꿈을 꾸고 있어요 ㅜ

0
Level 1QBst·18.10.03

전전전세와 아무것도아니야도 노래너무 좋지만 이노래는 윗사람 말처럼 영화의 분위기와 가장 잘맞고 가슴벅차게 만들어준 노래

0
Level 0혼모노·18.10.03

어후 진짜 소름돋아...

0
익명·18.10.03익명

연출이랑 가장 잘맞았던 노래. 이노래만 들으면 그 장면이 생생하게 되살아남. 점점 벅차오르는 감정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함.

0
익명·18.10.03익명

연출이랑 가장 잘맞았던 노래. 이노래만 들으면 그 장면이 생생하게 되살아남. 점점 벅차오르는 감정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함.

0
익명·18.10.03익명

좋아요!

0
익명·18.10.03익명

밤하늘을 질주하는 미츠하는 아름답다.

0
익명·18.10.03익명

아아.. 감사합니다 ㅎㅎ

0
익명·18.10.03익명

미츠하!!!-

0
익명·18.10.03익명

좋네 안좋네를 떠나서 그냥 할말없고 듣게되는 노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