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11.08출처: 녹음
인터스텔라 Interstellar - Trailer 4 Music 'Final Frontier' 신비 긴박 격렬 장엄 긴장 비장 초조 웅장 원본

인터스텔라 Interstellar - Trailer 4 Music 'Final Frontier' 신비 긴박 격렬 장엄 긴장 비장 초조 웅장 원본

인터스텔라 제일 유명한 브금

740
Level 11example·14.11.06

아 진ㅉ ㅏ인터스텔라 개명작

0
익명·14.11.06익명

진짜 이건 영화로 바야함

0
익명·14.11.06익명

잘듣고 갑니다

0
익명·14.11.09익명

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ㅅㅌㅊ 브금 영화보는 내내 심금을 울리는 브금이엇다

0
익명·14.11.09익명

trailer 4로 바꿔주삼

0
Level 50BPM·14.11.10

이거 Two steps from hell님이 작곡하신거 맞나?

0
익명·14.11.10익명

지옥으로부터두걸음 형님들이 아니라 한스짐머 작품일꺼에요

0
Level 50BPM·14.11.10

http://bgmstore.net/view/5vi2K 제가 올린 이건 확실히 한스짐머씨 곡인데 트레일러 곡은 아니지않나요..

0
익명·14.11.11익명

한스짐머노래보다 이게 더 쩌는거같다 싼다....

0
익명·14.11.11익명

원래 음악은 어떤 시각적 요소와 함께 인식되면서 음악을 들을 때 함께 봤었던 장면이 떠오르면서 음악이 맘에 들게 되는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건.. 전 아직 인터스텔라를 안봤는데도 정말 맘에 드네요..!

0
Level 11example·14.11.11

여러분들아 이굴 작성잔데요
제가 인터스텔라 보고 브금 짱좋아서 찾다가 공유올리는거에요
님들아 영화OST제작할때 한사람이 다만들어요?
생각이 있습니까? 로그인 안하고 덧글단 inter님아 나오는대로 지껄이지마요 구리고 by.4님아 맞습니다 태클 걸지마시죠 이거 맞습니다
님들아 탸클 걸꺼면 사람 골라가면서 걸어요

0
익명·14.11.11익명

맹자 혼자 존나 열폭하네 ㅋ
작성자라면서 아이디가 다름 ㅋ
뭐? 비번 까먹었다고?
부캐라고?
그럼 비번 찾아서 부캐인증해야지
열폭도 참 대단하게 열심히 한다 ㅋㅋ
가성비 떨어지는 어그로 끌라니 참 힘들지?

0
Level 50BPM·14.11.12

담벼락 확인 요망.

0
Level 0그게뭡니까·14.11.12

존나 다른사람들 그냥 추측한거 뿐인데 열폭 개오지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

0
익명·14.11.12익명

i love music

0
익명·14.11.12익명

이노래가 영화의 어느부분에서나왔는지 기억이안난다!!

0
Level 50BPM·14.11.12

에휴; 님이 오해하고 계셔서 설명글 담벼락에 올렸으니까 가서 보라는건데요... 이해를 못하시네.. 적어도 전 님한테 태클건적 없고 님이 주신 링크에서 제가 알아갈것도 없습니다. 우선 이 음악은 Two steps from hell님 노래 맞구요. 위에 댓글 inter님 댓글보고 단거라구요

0
Level 50BPM·14.11.12

제가 댓글 안지우면 오히려 님만 바보되는거에요.

0
Level 50BPM·14.11.12

그리고 담벼락 모르시나본데 님 페이지 보시면 브금목록 옆에 바로 담벼락이라고 있습니다

0
익명·14.11.12익명

이거 그장면 아닌가? 옥수수밭 불태우고 머피가 막 알아내는 장면 아빠는 책장뒤에있고 막 그장면 아닌가??

0
Level 11example·14.11.13

ㅇㅇ 맞음 만박사는 플렌a성공 못할골 앓고 있었음
그래서 쿠퍼를 죽일라고 한거고(쿠퍼는A를 할라고하니까)
방해 되는걸 제거하고나서 플렌B를 실행시킬려고 한거겠지

0
익명·14.11.13익명

Do not go gentle into that good night

0
익명·14.11.13익명

플랜 A의 성공은 애초에 생각도 안한거지... 브랜드교수(마이클케인)과 만박사에겐 플랜A는 다른 탐사대원들에게 주는 동기부여의 요소일뿐 그 이상은 생각도 안했음

0
익명·14.11.13익명

대원뿐만아니라 지구의 나사직원들과 정부관료들을 설득하려면 플랜 A가 필요하지

0
익명·14.11.13익명

이거 작곡가 한스짐머가 아니라 토마스 버거슨이라는 분 입니다.

0
익명·14.11.13익명

Do not go gentle into that good night
Old age should burn and rave at close of day
Rage, rage against the dying of the light

0
익명·14.11.15익명

Two Steps From Hell 회사의 작곡가인 Thomas Bergersen의 2014년도 SUN 앨범 7번째 트랙입니다.

0
Level 11example·14.11.16

ddfs 저거 내친구 롤 닉네임인데

0
익명·14.11.18익명

dogs bark regardless of scenes

0
익명·14.11.18익명

한스짐머음원이아니라 토마스 버거슨님음원입니다 몇년전부터 즐겨듣던 성님노래인데 이렇게 좋은 영화에 좋은 음원으로 나오셔서 정말좋습니다.

0
익명·14.11.19익명

이음악 언제 나오는 음악이냐?

0
익명·14.11.22익명

한스 점머

0
익명·14.11.22익명

한스짐머 횽의 웅장하고 감동적인 사운드.
레알 개지린다. 노래만 듣고 있어도 우주로 들어가는 기분임.
인터스텔라 개명작이다 몇번이고 봐라 개꿀잼 ㅎㅎ

0
익명·14.11.22익명

이노래가 최고 레알 개지린다. 노래만 듣고 있어도 우주로 들어가는 기분임. 인터스텔라 개명작이다 몇번이고 봐라 개꿀잼 ㅎㅎ

0
익명·14.11.23익명

맹자의측은지심 이새ㅡ끼 말 병.,신같이하네 사람골라가면서 태클을 걸다니 피드백도 사람 골라가면서 해줘야되냐ㅋㅋㅋ

0
익명·14.11.26익명

갓쿠퍼: 타스~ 정거장 회전속도와 각도 계산해. 도킹한다.

0
익명·14.11.26익명

밀러행성에서 브랜드랑 도일이진짜 개암걸림 딱봐도 물박에없는데 뭣하러 기록장치를 가져올려고해가지고 파도를보았으면 빨랑 들어올것이지 그나마 케이스가 굴러가지고 브랜드박사구하는것까지는 좋았는데 도일이 그걸계속 구경하고있어가지고 쿠퍼가 오라고 소리쳐도 말도안들어처먹고 그짓으로 밀러행성에서 2시간이상을잡아먹은건데 연료도 다깎아먹고 쿠퍼 피꺼솟

0
익명·14.12.01익명

이 노래 회전도킹씬이랑 마지막에 엔딩크레딧 나올때 나온걸로 기억하는데 사람들은 본편에 안나온 노래라네... 아직안본사람 있음 보고 나오는지 안나오는지 좀 말해줘

0
익명·14.12.23익명

난 제발 이 스토리를 완벽히 이해하고 명작이다 뭐다를 논하길 빈다

0
익명·14.12.29익명

헤....헤헤 도킹.... 도킹 좋다....헤헤

0
익명·14.12.30익명

이거 본편에 안나오는 음악 맞을텐데...내가 이노래들어간 트레일러보고 인터스텔라보면서 이노래 언제나오는지 계속 신경쓰면서 봤는데 예고편에만 나오는노래 맞음

0
익명·14.12.30익명

도킹신에 나온노래는 완전히 다름.째깍째깍거리는 노랜데 아무튼 이거는아님

0
익명·15.01.08익명

토마스 버거슨 The Sun이라는 앨범에 실린 곡임

0
익명·15.01.08익명

토마스 버거슨 Sun이라는 앨범에 실린 곡임

0
익명·15.02.14익명

타스 도킹해 어서!

0
익명·15.03.05익명

엔딩 크래딧 뜰때 나중에 나와 ㅄ들아.

0
익명·15.03.16익명

븅ㅅ신들아 영어못읽냐 예고편에서 나온 음악이라고 븅신들아 영화영상중에 나온 브금이아니고

0
익명·15.04.29익명

이노래가 마음에들어서 보러갔다가 하나도 안나와서 실망하고왔다 나오기는 개뿔 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5.05.09익명

초반부 애니 사이코패스 ost랑 비슷해서 놀랐네

0
익명·15.06.11익명

Trailer 뜻도 모르는 병_신들 참 많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