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0
GTA 4 Theme ost street mix (긴장)

GTA 4 Theme ost street mix (긴장)

112
익명·13.04.18익명

좇구만

0
익명·13.07.17익명

오 긴장댄다 ㅋㅋ

0
Level 14코털파이어·13.08.04

운동선수들 하이라이트 영상에 나올것같은 브금이다 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8.04익명

gta 브금 일반인이 리믹스 한거임? 아니면 정식?

0
익명·13.08.06익명

아니면 뭐냐? 에미뒤진 GTA5테마라고 우기게? 비트하며 현악기리듬도 흡사한데? 아니,hello zepp가 뭔지도모르지ㅋ ㅈㅅ뇌종범이셨네요 ^오^

0
익명·13.08.06익명

hello zepp하고 초반부가 약간 비슷하긴한데 gta4리믹스맞다.너 gta4들어보긴했냐 ㅄ아

0
익명·13.08.13익명

싯팔 댓글하나 이길려고 공식사이트 가서 직접 물어서 팩트가져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의력 오지네 십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8.27익명

ㅉㅉㅉ 졸렬하네. 져도 인정을 못하니 앞으로 살아갈 인생도 딱 지금마냥 찌질하게 살아갈듯

0
익명·13.10.11익명

그냥 다입걸레놈들이네 다똑같아 일베나하면서 사회의 쓰레기나되라 아직뭣도모르는 입걸레 넷상일진놈들아..

0
익명·13.10.16익명

공부나해라

0
익명·13.10.22익명

아무리그래도 대놓고 표절이라고 욕하는건 좀 심한듯
둘다 유명한 곡이고 소스가져왔다는건 이미 값지불했다는 얘기고 그러면 표절이 아니라 리메이크라는 소리인데 저러고 싶으실까

0
익명·13.10.29익명

이건 프롤로그 BGM 소비에트 커넥션아녀?

0
익명·13.11.10익명

자꾸싸우지말고 음악이나쳐들어

0
익명·13.11.17익명

★데헷★

0
익명·13.12.28익명

일베신고는 112

0
익명·14.01.03익명

그런것가지고 싸우냐.. 에효

0
익명·14.01.23익명

노래좋다 ㅎㅎ

0
Level 3Puser·14.01.28

여러분, 조용하세요..;;

0
익명·14.09.22익명

아니 소스를 소우곡에서 따오던머하던 일단 저곡 자체가 soviet connection을 리믹스한거 아님?

0
익명·15.01.30익명

알라딘

0
익명·15.05.09익명

GTA4 메인 테마 역재생한 곡인가요?

0
익명·16.09.04익명

와 이건 진짜 명곡인데 전율의 곡이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