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0.30출처: 유튜브
canon(피아노연주곡)

canon(피아노연주곡)

30
익명·14.10.31익명

제가 좋아하는곡인데 이거는 정말 좋군요!! 제가 듣던거와 는색달르고 느낌이 재미있고 좋네요!!!!제가 캐논 들은지 정말 오래 됬네요한6년쯤???제가아프리카tvbj인데 브금 찾으면서 이게 나오다니 정말 운이 좋네요 님덕분에 많은 추억되찾았슴다
!!!!!!1

0
Level 0TSN·15.01.19

캐논! 좋아하는 곡중에 하나죠. 잘 들을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