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곡인데 이거는 정말 좋군요!! 제가 듣던거와 는색달르고 느낌이 재미있고 좋네요!!!!제가 캐논 들은지 정말 오래 됬네요한6년쯤???제가아프리카tvbj인데 브금 찾으면서 이게 나오다니 정말 운이 좋네요 님덕분에 많은 추억되찾았슴다!!!!!!1
캐논! 좋아하는 곡중에 하나죠. 잘 들을게요~
제가 좋아하는곡인데 이거는 정말 좋군요!! 제가 듣던거와 는색달르고 느낌이 재미있고 좋네요!!!!제가 캐논 들은지 정말 오래 됬네요한6년쯤???제가아프리카tvbj인데 브금 찾으면서 이게 나오다니 정말 운이 좋네요 님덕분에 많은 추억되찾았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