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7.02.09출처:
Frix - 봄날의 향기 (오케스트라, 자작곡)
몽환자작곡CC BY-NC-SA

Frix - 봄날의 향기 (오케스트라, 자작곡)

제 첫 오케스트라 자작곡입니다! 피드백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89

어느 부분은 동요?에서 들어본거같은데 일단 진짜좋군 만약 좀 하이라이트가 있었다면..

0
Level 4Runaz·18.10.03

ㄴㅇㅇ 오케스트라 첫곡에 이런 과분한 칭찬을 받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ㄴ백한여보사랑해님 좋은 피드백 감사합니다~ 다음 곡 만들 때는 그 점 고려할게요
ㄴ ㅇㅇㅇㅇ5님 칭찬 김사합니다!

0
익명·18.10.03익명

노래 진짜 평화롭고 좋네요 굳굳 자작곡이라니 더 놀라움..

0
익명·18.10.03익명

fd

0
익명·18.10.03익명

노래좋네 진짜 잘만들었네

0
익명·18.10.03익명

노래진짜 잘만드셨어요.
한수 배우고싶습니다 행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