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버전 없는게 아쉽넹
진짜 좋네요 ㅠㅠ...애니로 보는데 재미있고 노래도 좋고 캬...윗분처럼 이노래가 풀버전이 있다면 좋을듯하네요
4분6초짜리 풀버전은 1월28일에 발매된 BD에 포함되어 있다네요. 앨범은 아직이지만...근데 노래부르신 성우분께서 원래 성악전공이었다는군요. 프로필에 따르면...
아좋당께
풀버전 없는게 아쉽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