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 - 돌아온 마이짱
시밬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듣다간 멘탈이나가겠솤ㅋㅋㅋㅋ
ㅏ
우주류
ㅁㅊㅋㅋㅋㅋㅋㅋㅋ
ANG?
아..아..가버렼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 억제기깨지나보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마이가 빅도어최고
마약 신고는 뭐다?
누갘 누갘? 캬앜카카카캌ㅋ
우주률ㄹ류ㅠ
흐흫으흥흐으흥우갘
길을안내하겟소 우갘우갘
나를따르시오! 우갘
미지의적을두려워할필욘없어
아오이ㅏ아아ㅗㅇ아오오아아
당신의실력은형편없소
현명한생각이오
아아오와와옹 우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루사
ㅅ..사부!!!!!
엣헴엣헴
약빨지마 시밬ㅋㅋㅋㅋㅋㅋ
우솨?!!
마이 크리소리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인
마이신음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개웃겨 ㅋㅋㅋㅋ
우주류!
우괔
우좤!!
우주류 리쉬 부탁하오!
ㅁㅊㅋㅋㅋㅋㅋㅋㄲ
이게 롤중에짱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우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루삭
우좤!
갓건담 석파천경권 쓸때 나오는 브금이네요 ㅎ
으헣헣허허허헣허허헣ㅎ허헣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쳤네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우괔ㅋㅋㅋㅋㅋ
우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루사? ㅋㅋㅋㅋㅋㅋㅋ
우루솨아~
우걐ㅋㅋ
우루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루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터 이 (수박짜까리 우박 상인)
ㄴㄱㅁㅇㅋㅇ
물약좀 건네어 주우~겠소오?
하하하하하하하ㅏ핳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하ㅏㅎㅎ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루샄ㅋㅋㅋㅋ

듣기만해도 포탑이 깨지는 느낌이 난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