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 롤드컵 아주부 마지막한타
명불허전 욕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번은 들어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zzzzzzzzzzzzz
미친머얔ㅋㅋ
아 배쨴다 진심
으어어어어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클템입니다... 저...이렇게 욕한거 정말 죄송하고 나이에 맞지않는 행동 해서 죄송합니다 저때 너무 흥분한 나머지 그랫습니다... 더좋은 클템이 되도록 노력하겟습니다..
진짜 클템이ㅇ에여? ㄷㄷ 누구나 게임하면서 욕은 하긴하는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다 이거 ㅋㅋㅋ
욕템 ㅋㅋㅋㅋㅋㅋㅋ 왜한국팀이랑할떄 욕하는거들켜서그것도 IM이랑할떄냐
글료는 내가 더 쩌는뎁...
샤이 으허어엏ㅎㅎ
아주부애들 존나 재미있게 겜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템 사칭이닼ㅋㅋㅋ
아나 블소하다가 빵터졋네 샹 ㅋㅋㅋㅋ
니하오마
진지 빨고 국격이 내려간다 나라 대표가 뭐한다 그러는데 어이없다 ㅡㅡ 솔직히 11억빵 겜하는데 지다가 역전해서 존나 흥분되고 그러는데 공중파에서 마이크잡고 욕한것도아니고 팀보로 욕좀 했다고 그걸로 트집잡냐 ㅉㅉ 수준이 눈에 보인다
에휴 ㅉㅉ 탈주부수준
욕안하는게 이상하지 이런상황에서 역전하는데 클템만 욕하는거 들었낭;; 외국애들도 욕했는데 져서 ㅋㅋ
외국에들도 욕하면서하더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템입니다... 저...이렇게 욕한거 정말 죄송하고 나이에 맞지않는 행동 해서 죄송합니다 저때 너무 흥분한 나머지 그랫습니다... 더좋은 클템이 되도록 노력하겟습니다..
아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욕개찰져 개뿜었다
ㅋㅋㅋ역시 클템 인격이 체고로 쓰레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역시 클템 인격이 체고로 쓰레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역시 클템 인격이 체고로 쓰레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졸템이야..가차없지..
진심 존나 구수하다 ㅋㅋㅋㅋㅋㅋ
솔까 클템이 잘못한게 뭐잇냐 니들이 진지빨든말든 흥분해서 보이스챗하는중에 그거 보여줘서 욕하는게 나온건데 그걸로 국격이 떨어지는거면 우리나란 원래 국격자체가 없는나라지 무슨 진지를 빨아쳐드셔
퍽이란 단어를 좋아하는 대한민국은 퍽퍽 거리는 외국애들은 너그러이 용서해주겟지
아따 인벤 선비께서는 욕을 하면 안된당꼐?
ㅋㅋㅋㅋㅋㅋ자기들은 욕안하고사나보네 암튼 열받을만했음 ig도 존나잘했고 ㅋㅋㅋㅋ 개잼썻다 존나 후련한 욕이다 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불허전 욕템ㅋㅋㅋㅋㅋ
욕안하고사냐? 븅신새키들 ㅋㅋㅋㅋ
욕은다하지 근대 수많은사람이 보는앞에서 욕하는건 존나잘한짓이다 부모님께 여쭤바라 사람들앞에서 욕해도되냐고ㅋㅋ 좋은거 배웟다
아이고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욕이참 찰지네
아니 이거 뭐 시청자들한테 들린거도 아니고 뭘 그리 지랄이죸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쉴드칠걸 쳐라 ㅋㅋㅋㅋ 싸이같이 인기인도 쉴드가 뚤리는판인데 이런 간나색기들 쉴드는 머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요^^ 팀챗하는데 욕햇다고 뭐라고 하는거 보소 ㅋㅋ 이게 무슨 방송 나가는것도 아니고 롤하는데 욕좀 해야지 사기도 올라가고 그러는거지머 그딴걸로 무슨 나라 국격이 어쩌고 하는거 보니까.. 수준이 보인다.. 쪼잔해.
선비들이 많네
매라가 제일 똑똑해 신비주의...
그리고 외국애들이 욕한다고 우리까지 욕하면 안된다고?? 뭐가다른데 그러면 외국애들이 욕한건 잘한거임?? 걔네들은 카메라 앞에서 fuck fuck 거렸다는데ㅡㅡ진심 방송 나갈줄 모르고 편하게 게임한게 뭐가 잘못인지 ㅉㅉ 사전에 물어보기까지 했다는데
ㅋㅋ 너무 심하게 하는데?
나 이거 듣고 Frost 팬되기로 함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