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0.05
lol 롤드컵 아주부 마지막한타

lol 롤드컵 아주부 마지막한타

889
익명·12.10.0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명불허전 욕템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열번은 들어야한다.

0
Level 6yourica·12.10.05

추천 감사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zzzzzzzzzzzzzzzzz

0
익명·12.10.05익명

미친머얔ㅋㅋ

0
익명·12.10.05익명

아 배쨴다 진심

0
익명·12.10.05익명

으어어어어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
익명·12.10.05익명

클템입니다... 저...이렇게 욕한거 정말 죄송하고 나이에 맞지않는 행동 해서 죄송합니다 저때 너무 흥분한 나머지 그랫습니다... 더좋은 클템이 되도록 노력하겟습니다..

0
익명·12.10.05익명

진짜 클템이ㅇ에여? ㄷㄷ 누구나 게임하면서 욕은 하긴하는데 ㅋㅋ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다 이거 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욕템 ㅋㅋㅋㅋㅋㅋㅋ 왜한국팀이랑할떄 욕하는거들켜서그것도 IM이랑할떄냐

0
익명·12.10.05익명

글료는 내가 더 쩌는뎁...

0
익명·12.10.05익명

샤이 으허어엏ㅎㅎ

0
익명·12.10.05익명

아주부애들 존나 재미있게 겜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클템 사칭이닼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아나 블소하다가 빵터졋네 샹 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니하오마

0
익명·12.10.05익명

진지 빨고 국격이 내려간다 나라 대표가 뭐한다 그러는데 어이없다 ㅡㅡ 솔직히 11억빵 겜하는데 지다가 역전해서 존나 흥분되고 그러는데 공중파에서 마이크잡고 욕한것도아니고 팀보로 욕좀 했다고 그걸로 트집잡냐 ㅉㅉ 수준이 눈에 보인다

0
익명·12.10.05익명

에휴 ㅉㅉ 탈주부수준

0
익명·12.10.05익명

욕안하는게 이상하지 이런상황에서 역전하는데 클템만 욕하는거 들었낭;; 외국애들도 욕했는데 져서 ㅋㅋ

0
익명·12.10.05익명

외국에들도 욕하면서하더만 ㅋㅋ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클템입니다... 저...이렇게 욕한거 정말 죄송하고 나이에 맞지않는 행동 해서 죄송합니다 저때 너무 흥분한 나머지 그랫습니다... 더좋은 클템이 되도록 노력하겟습니다..

0
익명·12.10.05익명

아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 욕개찰져 개뿜었다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역시 클템 인격이 체고로 쓰레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역시 클템 인격이 체고로 쓰레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역시 클템 인격이 체고로 쓰레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역시 졸템이야..가차없지..

0
익명·12.10.05익명

진심 존나 구수하다 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솔까 클템이 잘못한게 뭐잇냐 니들이 진지빨든말든 흥분해서 보이스챗하는중에 그거 보여줘서 욕하는게 나온건데 그걸로 국격이 떨어지는거면 우리나란 원래 국격자체가 없는나라지 무슨 진지를 빨아쳐드셔

0
익명·12.10.05익명

퍽이란 단어를 좋아하는 대한민국은 퍽퍽 거리는 외국애들은 너그러이 용서해주겟지

0
익명·12.10.05익명

아따 인벤 선비께서는 욕을 하면 안된당꼐?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ㅋㅋㅋ자기들은 욕안하고사나보네 암튼 열받을만했음 ig도 존나잘했고 ㅋㅋㅋㅋ 개잼썻다 존나 후련한 욕이다 씌바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명불허전 욕템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욕안하고사냐? 븅신새키들 ㅋㅋㅋㅋ
욕은다하지 근대 수많은사람이 보는앞에서 욕하는건 존나잘한짓이다 부모님께 여쭤바라 사람들앞에서 욕해도되냐고ㅋㅋ 좋은거 배웟다

0
익명·12.10.05익명

아이고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욕이참 찰지네

0
익명·12.10.05익명

아니 이거 뭐 시청자들한테 들린거도 아니고 뭘 그리 지랄이죸ㅋㅋ

0
익명·12.10.0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쉴드칠걸 쳐라 ㅋㅋㅋㅋ 싸이같이 인기인도 쉴드가 뚤리는판인데 이런 간나색기들 쉴드는 머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05익명

어이가없네요^^ 팀챗하는데 욕햇다고 뭐라고 하는거 보소 ㅋㅋ 이게 무슨 방송 나가는것도 아니고 롤하는데 욕좀 해야지 사기도 올라가고 그러는거지머 그딴걸로 무슨 나라 국격이 어쩌고 하는거 보니까.. 수준이 보인다.. 쪼잔해.

0
익명·12.10.05익명

선비들이 많네

0
익명·12.10.06익명

매라가 제일 똑똑해 신비주의...

0
익명·12.10.06익명

그리고 외국애들이 욕한다고 우리까지 욕하면 안된다고?? 뭐가다른데 그러면 외국애들이 욕한건 잘한거임?? 걔네들은 카메라 앞에서 fuck fuck 거렸다는데ㅡㅡ진심 방송 나갈줄 모르고 편하게 게임한게 뭐가 잘못인지 ㅉㅉ 사전에 물어보기까지 했다는데

0
익명·12.10.06익명

ㅋㅋ 너무 심하게 하는데?

0
익명·12.10.07익명

나 이거 듣고 Frost 팬되기로 함 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