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ㅋㅋㅋㅋ이걸 리믹스하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 노래 원래 좋은데 카트노래로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혀진시간의길이랑 뒤틀린시간의길 섞어놨넹
포탄발싸!!
아니 뭔 메이플 브금을 카트로 바꿔놨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카ㄷ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이걸 리믹스하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