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내꺼야 감자튀김 여기있는 감자튀김 다내꺼야!!!!
98
익명·13.02.24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5.04익명
아나 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6.24익명
다내꺼야고소하고바삭하고
0
익명·13.06.25익명
ㅋ
0
익명·13.11.24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1.04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8.30익명
다내꺼야 감자튀김 여기있는 감자튀김 다내꺼야 고소하고 바삭하고 짭짤한맛 감자튀김을 먹자
조용히해 돌카스야 다시는 오지마라~~~~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