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0.17출처
Ene - またあした(내일 또 보자)

Ene - またあした(내일 또 보자)

165
익명·15.03.12익명

나이트코어버전을 듣다보니까 약간 느리게 들리네요

0
익명·16.01.21익명

ㅇㅈ..느리게 들림

0
익명·16.11.12익명

나이m코어가 더 유명해서 이게 다른건줄알앗는데 이게 원곡이네요. 근대 이게더좋음

0
익명·17.10.13익명

갠적으로 원곡을 더 선호함 곡 분위기나 가사에서 느껴지듯이 작곡가가 의도한바가 편안한 느낌을 주려고 멜로디에 신경쓰고 템포를 적당하게 줬는데 나이트코어가 되니까 곡이 빨라져서 편안한 느낌이 많이 사라지고 무언가 급한 느낌이 든다.

0
익명·18.10.03익명

다른사람인듯??>>...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