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 캠페인 엔딩 OST - Fire And Fury (웅장,장엄,허망,전쟁끝날때나오는브금)
제라툴! 공허의 유산에서 보자!
불곰!너프의 심장에서 보자!
제작진!내가 어려울때 보자!
지미....
내가 여기 있소
노바 누나 짱!
헤...내 인기란 ㅎㅎㅎ
메딕! 내가 스팀팩할때 보자!
해병! 내메딕 뺐어가지맛!
불곰! 오늘은 널꼭! 잡고말겟다!
사냥꾼! 널 체포하겟다!
제라툴! 공허의 유산의 주인공은 내꺼다!
아르타니스!내가 주인공이다!
아르타니스,어두운 목소리.너희 둘다 우리가 창조했다.우리를 뛰어넘을수는 없다!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넼ㅋㅋㅋㅋ
아르타니스를 위하여 .
군단은 다시 나의노예가 될것이다...
쯪쯪쯪
안되갔어 불곰을 잡기 위해선 사냥꾼을 추가해야갔어
다시 한번 게임을 망처주겠어!
제라툴은 왜 안나오나요
제라툴 운지
엔진소리!죽이는데?
지미...악마와 거랠를 했어...그녀만 죽으면 아이 엠어 프리덤!
프징징들아 기다려라! 공허의유산에서 무뇌군의 힘을느껴봐라!
유즈맵을 파.괘.한.다
나없스면니도없는거여이그지깽깽이드랗
젤나가 I see you in 공허의 유산
내가 제일 젤나가
무뇌군이 간다 공허의유산에서 뵈요 플토 유저들
스타2 유닛들 다 롤에나옴
자연속에내가 잇다 운지!
작전 중에 누워계셔도 되는거요?
다쓸어버리겠어
전부 시끄러워 이놈들아!!
신발털고타세요~ 빨리타세요 손이없어 발이없어 ㅡㅡ
압도적인 힘으로...
Adun Toridas
내가 선물을 가져왔내
난 왜 없냐 죽고싶어서 환장했나
내가 스타1때부터 떡밥만
얼마나 만들어놨는데
블리자드 새1키들은 그걸다
말아먹고있어요 에휴 ㅉㅉ
고만해 이 미친놈들아
무슨일이야? 자기
배를 버려라!
블로그에 퍼갑니다
An Taro Adun!
플레이하면서 진짜 짠한 장면이었는데... 군단의 심장의 후속이 빨리 나왔으면ㅎ
븅신
괜찮으셔서 다행입니다. 장군님
글쌔 괜찮은진 두고보자고.
훗
내가 선물을 가져왔네
젤나가 유물을 하나로 합쳤지
제대로 작동됬으면 좋겠군

멩스크! 군단의 심장에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