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1.30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 캠페인 엔딩 OST - Fire And Fury (웅장,장엄,허망,전쟁끝날때나오는브금)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 캠페인 엔딩 OST - Fire And Fury (웅장,장엄,허망,전쟁끝날때나오는브금)

125
익명·13.01.07익명

멩스크! 군단의 심장에서 보자!

0
익명·13.01.08익명

제라툴! 공허의 유산에서 보자!

0
익명·13.01.26익명

불곰!너프의 심장에서 보자!

0
익명·13.02.12익명

제작진!내가 어려울때 보자!

0
익명·13.02.23익명

지미....

0
익명·13.02.23익명

내가 여기 있소

0
익명·13.02.23익명

노바 누나 짱!

0
익명·13.02.23익명

헤...내 인기란 ㅎㅎㅎ

0
익명·13.02.28익명

메딕! 내가 스팀팩할때 보자!

0
익명·13.02.28익명

해병! 내메딕 뺐어가지맛!

0
익명·13.02.28익명

불곰! 오늘은 널꼭! 잡고말겟다!

0
익명·13.02.28익명

사냥꾼! 널 체포하겟다!

0
익명·13.02.28익명

제라툴! 공허의 유산의 주인공은 내꺼다!

0
익명·13.03.02익명

아르타니스!내가 주인공이다!

0
익명·13.03.10익명

아르타니스,어두운 목소리.너희 둘다 우리가 창조했다.우리를 뛰어넘을수는 없다!

0
익명·13.03.14익명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넼ㅋㅋㅋㅋ

0
익명·13.03.14익명

아르타니스를 위하여 .

0
익명·13.03.16익명

군단은 다시 나의노예가 될것이다...

0
익명·13.03.20익명

쯪쯪쯪

0
익명·13.03.20익명

안되갔어 불곰을 잡기 위해선 사냥꾼을 추가해야갔어

0
익명·13.03.23익명

다시 한번 게임을 망처주겠어!

0
익명·13.03.23익명

제라툴은 왜 안나오나요

0
익명·13.03.24익명

제라툴 운지

0
익명·13.04.01익명

엔진소리!죽이는데?

0
익명·13.04.01익명

지미...악마와 거랠를 했어...그녀만 죽으면 아이 엠어 프리덤!

0
익명·13.04.06익명

프징징들아 기다려라! 공허의유산에서 무뇌군의 힘을느껴봐라!

0
익명·13.04.07익명

유즈맵을 파.괘.한.다

0
익명·13.04.26익명

나없스면니도없는거여이그지깽깽이드랗

0
익명·13.05.05익명

젤나가 I see you in 공허의 유산

0
익명·13.05.09익명

내가 제일 젤나가

0
익명·13.05.12익명

무뇌군이 간다 공허의유산에서 뵈요 플토 유저들

0
익명·13.05.23익명

스타2 유닛들 다 롤에나옴

0
익명·13.05.27익명

자연속에내가 잇다 운지!

0
익명·13.06.04익명

작전 중에 누워계셔도 되는거요?

0
익명·13.06.06익명

다쓸어버리겠어

0
익명·13.07.06익명

전부 시끄러워 이놈들아!!

0
익명·13.07.26익명

신발털고타세요~ 빨리타세요 손이없어 발이없어 ㅡㅡ

0
익명·13.07.31익명

압도적인 힘으로...

0
익명·13.08.01익명

Adun Toridas

0
익명·13.08.15익명

내가 선물을 가져왔내

0
익명·13.08.23익명

난 왜 없냐 죽고싶어서 환장했나
내가 스타1때부터 떡밥만
얼마나 만들어놨는데
블리자드 새1키들은 그걸다
말아먹고있어요 에휴 ㅉㅉ

0
익명·13.08.25익명

고만해 이 미친놈들아

0
Level 2qpdnrufd·13.09.11

군단의 심장에서 보자
by 모선핵

0
익명·14.02.17익명

무슨일이야? 자기

0
익명·14.06.21익명

배를 버려라!

0
익명·14.06.29익명

블로그에 퍼갑니다

0
익명·14.08.07익명

An Taro Adun!

0
익명·14.08.10익명

플레이하면서 진짜 짠한 장면이었는데... 군단의 심장의 후속이 빨리 나왔으면ㅎ

0
익명·14.09.18익명

븅신

0
익명·18.10.03익명

괜찮으셔서 다행입니다. 장군님
글쌔 괜찮은진 두고보자고.

내가 선물을 가져왔네
젤나가 유물을 하나로 합쳤지
제대로 작동됬으면 좋겠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