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04.03
크아 붐남해(바다맵)bgm (추억, 웅장, 감동, 평화, 희귀)

크아 붐남해(바다맵)bgm (추억, 웅장, 감동, 평화, 희귀)

142
익명·12.12.14익명

음질이 좀;;

0
익명·13.01.09익명

아 시.발 음질개싼다

0
익명·13.01.21익명

진짜음질개굿

0
익명·13.02.02익명

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2응애·13.02.12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질ㅋㅋㅋㅋ

0
익명·13.02.22익명

지린다 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2.23익명

폰으로 녹음했나;

0
익명·13.03.01익명

음질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3.01익명

음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으로 녹음햇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3.03익명

이건 이거데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3.16익명

음질땜시 웃는닼ㅋㅋㅋ

0
익명·13.03.17익명

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06익명

음질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09익명

음질로 까이는중...

0
익명·13.04.09익명

희귀한 음질

0
익명·13.04.11익명

그래도 추억이네...그때생각난다ㅠ

0
익명·13.04.22익명

그때가 좋았지

0
익명·13.04.24익명

으아아아 해적문어

0
익명·13.05.06익명

추억의 웅장하고 감동적이고 평화로우며 희귀한 음질ㅋㅋㅋ

0
익명·13.05.11익명

음질 ㅡㅡ

0
익명·13.05.22익명

붐남해가썩었나 음질왜이래

0
익명·13.05.29익명

음질은 그렇지만 그때가생각나는구만?

0
익명·13.06.10익명

음질..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6.1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6.26익명

야!!! 음이 왜그래

0
익명·13.06.26익명

시바 음질로 웃기는 브금은 이게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7.12익명

음질로 이런 뎃글이 나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7.21익명

ㅅㅂ 녹화했냐

0
익명·13.07.31익명

음이 좀 그렇긴한데 참 추억돋는다. 내가 이거 옛날에 제일 좋아했던 맵인데 ㅋㅋ

0
익명·13.08.02익명

이맵 내가존나좋아햇던맵인데 노래좋아서 ㅋㅋㅋㅋ 지금노래 ㅄ;

0
익명·13.08.07익명

시팔놈아 제대로 녹음 안할래???

0
익명·13.08.13익명

음질때매 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8.16익명

음질 개1싼다

0
Level 11곤게·13.10.11

음질때문에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10.26익명

이거 지금 남아있는거 이거밖에 없을걸 .. 망..

0
익명·13.11.13익명

ㅅㅂㅋㅋㅋㅋ

0
익명·13.11.25익명

아놔 음질ㅋㅋㅋㅋ

0
익명·13.12.01익명

붐남해가 썩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12.10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딩때 생각난다~~~

0
익명·13.12.23익명

음질 ㅂㅅ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

0
익명·14.01.02익명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질똥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1.06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랑 음질 때문에 개웃기닼ㅋㅋㅋㅋㅋ

0
익명·14.01.10익명

음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1.10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짜 음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랫분말씀대로 음질로 웃기는 브금은 진짜 이게처음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음질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1.12익명

음질C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지순례요

0
익명·14.01.28익명

음질이랑 댓글때문에 존나 빵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1.29익명

앜ㅋㅋㅋㅋㅋ

0
익명·14.02.13익명

음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3.18익명

ㅅㅂ 음질 ㅅㅂ

0
익명·14.05.29익명

음질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추억이네 감사하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