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용
26
익명·14.11.04익명
devenire와 비슷한 느낌도 미미하게 느껴지긴 합니다만...전 좋게 들었습니다. 특히 후반부에 웅장한 사운드는 정말 좋네요.. 잘 들었습니다.
0
감상댓글 :: 솔직히 이런 브금 원했었는데 고맙습니다. ^^ Heeya님. 아무래도 구독해야될것같네요. ㅎㅎ 거의 쓸쓸하거나 고요한 때에 맞춰서 틀어둘 브금에서 적당한게 여기있다니 ㅠㅠ 허허.. 다행이네요.
0
익명·14.11.16익명
정말 좋은 노래이네요.. 마음이 평온해지는 ㅋ
다운 받고 계속 듣던가 해야 겠네요
0


매번 기억 뒤져서 비슷한 노래 찾는것도 힘드시겠어요. 비평이라면 언제든지 환영이고, 새겨듣겠지만 이건 비평도 뭐도 아닌걸로 보이네요. 가입하신뒤에 제대로 된 닉네임 달고와서 댓글 달아주세요. 익명 뒤에 숨어서 막말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