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리의 나날 ED - 조금만 더 조금만 더(もう少し…もう少し…) (애절)

미도리의 나날 ED - 조금만 더 조금만 더(もう少し…もう少し…) (애절)

31
익명·13.06.25익명

좋ㄷ~..

0
익명·13.11.11익명

누가 부른건진 모르는데 아마가 부른거면 써놓던가

0
익명·15.01.16익명

아츠미 사오리 란 사람이 부른겁니다

0
익명·16.08.09익명

ㅇ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