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이 뭔가모를 흥겨움은? 잔잔하던 노래가 변햇어요!
목소리보솤ㅋㅋ
뭐라고 옹알이노 똑바로 발음해라 옹알이하지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껏해야 캬라멜 단센정도 음일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보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