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웨폰 예전에 이렇게 상쾌한 브금이였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그립다 로웨 사랑한다 기억하마 그리고 너를 대신한 친구가 하나 생겼어 z9별이라고 ㅋㅋ 잘지내...ㅂㅂ
로스트웨폰 예전에 이렇게 상쾌한 브금이였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그립다 로웨 사랑한다 기억하마 그리고 너를 대신한 친구가 하나 생겼어 z9별이라고 ㅋㅋ 잘지내...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