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1.08
쏘우OST(공포,음산)

쏘우OST(공포,음산)

316
익명·13.01.06익명

ㅇㅇ

0
Level 2성열바라기·13.01.15

이게 쏘우엿군아.. 어디서 들어본 노래같은데;

0
익명·13.01.18익명

가이코님 그거 공포탈출맵 배경음악이 이거엿구나

0
익명·13.01.25익명

오오미 지린다... 이노래 존나 좋은딬

0
익명·13.01.31익명

게임을시작하지!
50분안에 백화점에잇는 폭탄을해채하라!
그러지않으면 펑!

0
익명·13.02.08익명

자 게임한판하지

0
익명·13.02.09익명

자 게임한판하지

0
익명·13.02.14익명

너는게임을 할 권리가있다.
하지만 그것을 거부할 권리는 없지

0
익명·13.02.15익명

좋네

0
익명·13.02.27익명

게임을 시작하지.
니가 죽으면 된다.

0
익명·13.03.07익명

후후...이제게임을시작하지

0
익명·13.03.10익명

브금을시작하지

0
익명·13.03.13익명

자 게임을시작하지

0
익명·13.03.25익명

개무서븜 ㅜㅜ

0
익명·13.03.27익명

게임을 시작하지

0

게임을...시작한다...

0
익명·13.04.21익명

60초동안 1명중 2길을 반드시 건너야 하지 . 게임을 시작하지 . 만약 안건넌다면 위에서 용암이 올라올것이다 게임 스타트!

0
익명·13.05.12익명

I wanna play the game..

0
익명·13.05.15익명

ㅋㅋㅋ

0
익명·13.05.25익명

60초간 목에달린 폭탄을 해제하시게 그러지못하면 자네는 죽어

0
익명·13.05.26익명

do you wanna play the games ?

0
익명·13.05.28익명

ㅎㅎ나는 폭탄헤체반이다.
폭탄 헤체 키트가 있지 이걸로 10초면 다 헤체하지...ㅎㅎ

0
익명·13.06.10익명

에익!고자라니!
난너를 AK-47로 갈길꺼야!

0
익명·13.06.12익명

안녕하신가....게임한판하지
너앞에는 너의부인과 딸이있지?그사람을 살리고싶다면 너의앞에있는 버튼을 눌러하지만 누를시 너의 목은 바로
베어진다... 30초동안 안누를경우 부인과 딸의 몸속으로
벌들이 들어간다 ...
게임을시작하지

0
익명·13.06.16익명

게임을 시작하지
지금 당장 페이데이를 켜라

0
익명·13.07.18익명

게임을 시작하지.가장 소중한 것 하나를 없애라.
게임하는사람:좋아.

(잠시 후)
게임하는사람:고자라니!

0
익명·13.08.11익명

오빠? 한판?

0
익명·13.09.20익명

내가재미지고너는충격과공포

0
익명·13.09.20익명

이 노래가 그거였구나 찾고 있었는데

0
익명·13.12.29익명

자 게임을 시작하지.30분 동안에 그 목에 있는 장치 보이지? 그걸 30분 안에 해체해애 한다.그럼 GOOD LUCK.

0
익명·13.12.29익명

자 게임을 시작하지.10분 안에 카페베네를 다운해야해.안그러면 샷건이 널 쏠거야.그럼 운 좋길 바란다.

0
익명·13.12.29익명

이게 뭐야

0
익명·13.12.29익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0
익명·13.12.29익명

위에 머독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1.06익명

자 , 게임을 시작하지 .

0
익명·14.02.25익명

직쏘야 나랑하자 ~ ANG?!

0
익명·14.06.01익명

Do you wanna play the game?

0
익명·14.06.30익명

Yes. I want to the play game.

0
익명·14.06.30익명

Yes I want to play the game.

0
익명·14.06.30익명

And l wil kill you.

0
익명·14.07.28익명

직쏘:1분안에 니가버린 피아제를찾아라
노짱:제가언제 게임한다고말이나했습니까?
나안할란다!기분좋다!!!!!

0
익명·14.08.02익명

CharlieClouser - Hello Zepp

0
익명·14.08.18익명

위에 대정령 머독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1.21익명

개임을 시작하지 후후후

0
익명·15.02.26익명

난여기서사랑남을수없엉 ......뷁뷁!사실난직쏘지!!!!!!

0
익명·15.02.26익명

난여기서절대살아남을수없어..............인줄알았지????????????
난사실직쏘다!!!!!!!!캬캬캬ㅑ캬캬캬캬ㅑ컄

0
익명·15.04.03익명

게임을 12시부터 한다고요? 청소년은 게임 불가입니다.

0
익명·15.09.25익명

한명이 죽으면,한명은 살아남는다

0
익명·15.11.01익명

이거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이게 쏘우였구나...

0
익명·16.11.30익명

게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