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아온 소드아트온라인 키리토
추천추천 소아온 ost 더 많이 올려주삼
이부분에서 스타버스트 스트림이나
스고우 만나러갈때 나오지 ㅋ
노래 좋당 ㅠ
덕후 뜻도 모르는 시키네ㅔ ㅋㅋㅋㅋㅋㅋ 1가지를 열정적이나 매우 좋아하는 사람을 가르키는 말 이라고 네이버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좋아하는거 잇으면 그냥 지도 덕후인거;ㅣ;;;
스타버스또... 스토리므!!
모또 하야쿠!
스타버스트 스트림!!!
보스 몹 뜨고 이도류 나올때 브금
이거 방송용 브금으로 잘 쓰겠음
yte 님 덕후 의 뜻또모르면서 개념없이 지랄하지 마세요...
키리노 짱짱걸!
결착을 짓자!!
결차쿠!!
으앗!!
아닛! 여기 내가 찾던 그브금이;;키리토 노래였구나 역시 키본좌
퍼갈게요
위엣분 글 써놓은거 보면 굳이 님 오덕 아니래도 기분 나쁠거같은데...
스타버스트........스트림!!!!!!
이도류!!!!!
보스깼당ㅋ
크아아아앙ㅇ아아앙
30초아님?
3분이면 클라인 아스나 벌써 뒈짐
30초로아는데 3분이면 아스나 클라인 어깨동무하고 저세상가싱
10초10초
숨겨진 케릭터 이도류~
숨겨진 케릭터~ 이도류!
윗님아 swordland요ㅋㅋㅋ
위에 뭐라 하는 님들아 3분 버텨 달랬던거 맞아요 말만 그리 해놓고 무기 찾아 낀담에 바로 덤빈거
네 잘들었구요. 다음 희생자.
ㅋㅋㅋㅋㅋ 댓글 가관이네 여기 ㅋㅋㅋ
네덕들 발광하네 여기ㅋㅋ 같잖은 애니메이션 지식 자랑하는 꼴좀 봐라 ㅋㅋ
10초인데 바보들이나
덕후 뜻 몰라서 그런건 아닌것 같은데 단순히 님 싫다는거 같은데
덕후인게 모가 부끄럽다고 그래 초딩 때 학교에서 똥 못싸는거랑 똑같아.
키리토의 최후랰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신발 ㅈ됬다
이건덕후노래가아님니다 소아온도아니고 ㅋ
이건거의전투할때나 그뭐지?대전투할때 나오던음악임니다
스타 버스트 익수트림!!!!!!!!
으ㅓㅇ낭닝ㄴㄴ이잉아앜!!!!!!!!
일반인들한테 비춰지는 그덕후들은 덕후에 1%밖에 않되며
99%의 오덕들은 순수하고.착하고.내성적인데 그 1%의 ㅄ같은 오덕들이 tv에나오면서 일반인들에게는 오덕이라고하면 나쁜이미지를준다 ㅆㅃ 개빡치네 순수하고 착한 오덕을은 욕하지말란말이다!!!!!!!!
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들 댓글보는맛에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투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쓸수 밖에 없나..../?! 크흑...생각할때가아니야!!
클라인! 아스나! 부탁해!3분만버텨줘!/스위치!!!
(솽~!솨솨솽~!)크흑.../스타버스트....스트림!!!!!
(솽솽솨솨솨솨솽!! 솨솨솽!! 솨솨솨솨솨솨!!!!)/끝난..건가..(풀썩)
아스나:키리토군! 키리토군!
스타버스트...스트림..! 솨솨솩 피칭! 푹 더욱빠르게..! 크르르...(푹).. congratulation! 끝난건가... 채력1 (풀썩) 넘어짐. 사망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