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11.12
소아온 소드아트온라인 키리토

소아온 소드아트온라인 키리토

343
익명·12.12.07익명

굿

0
익명·12.12.07익명

추천추천 소아온 ost 더 많이 올려주삼

0
익명·13.01.03익명

이부분에서 스타버스트 스트림이나
스고우 만나러갈때 나오지 ㅋ

0
익명·13.02.09익명

노래 좋당 ㅠ

0
익명·13.03.03익명

덕후 뜻도 모르는 시키네ㅔ ㅋㅋㅋㅋㅋㅋ 1가지를 열정적이나 매우 좋아하는 사람을 가르키는 말 이라고 네이버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좋아하는거 잇으면 그냥 지도 덕후인거;ㅣ;;;

0
익명·13.03.10익명

스타버스또... 스토리므!!

0
익명·13.03.18익명

모또 하야쿠!

0
익명·13.03.18익명

스타버스트 스트림!!!

0
Level 0카멜·13.03.21

키리토군!!!!!!!!!!!!!!!!!!!
사랑해스릏애어어어

0
익명·13.03.23익명

보스 몹 뜨고 이도류 나올때 브금

0
익명·13.04.11익명

이거 방송용 브금으로 잘 쓰겠음

0
익명·13.04.22익명

yte 님 덕후 의 뜻또모르면서 개념없이 지랄하지 마세요...

0
익명·13.04.25익명

키리노 짱짱걸!

0
익명·13.04.30익명

결착을 짓자!!

0
익명·13.04.30익명

결차쿠!!

0
익명·13.06.08익명

으앗!!

0
익명·13.07.04익명

아닛! 여기 내가 찾던 그브금이;;키리토 노래였구나 역시 키본좌

0
익명·13.08.03익명

퍼갈게요

0
익명·13.09.04익명

위엣분 글 써놓은거 보면 굳이 님 오덕 아니래도 기분 나쁠거같은데...

0
익명·13.09.25익명

스타버스트........스트림!!!!!!

0
익명·13.10.03익명

이도류!!!!!
보스깼당ㅋ

0
익명·13.11.20익명

크아아아앙ㅇ아아앙

0
익명·14.01.06익명

30초아님?

0
익명·14.01.06익명

3분이면 클라인 아스나 벌써 뒈짐

0
익명·14.01.06익명

30초로아는데 3분이면 아스나 클라인 어깨동무하고 저세상가싱

0
익명·14.01.07익명

10초10초

0
익명·14.04.02익명

숨겨진 케릭터 이도류~

0
익명·14.04.02익명

숨겨진 케릭터~ 이도류!

0
Level 10FrandreS·14.05.06

원제가 아마 sword world 아마 ...

0
익명·14.07.26익명

윗님아 swordland요ㅋㅋㅋ

0
익명·14.07.26익명

위에 뭐라 하는 님들아 3분 버텨 달랬던거 맞아요 말만 그리 해놓고 무기 찾아 낀담에 바로 덤빈거

0
익명·14.09.13익명

네 잘들었구요. 다음 희생자.

0
익명·15.01.06익명

ㅋㅋㅋㅋㅋ 댓글 가관이네 여기 ㅋㅋㅋ

0
익명·15.01.08익명

네덕들 발광하네 여기ㅋㅋ 같잖은 애니메이션 지식 자랑하는 꼴좀 봐라 ㅋㅋ

0
익명·15.03.07익명

10초인데 바보들이나

0
익명·15.06.01익명

덕후 뜻 몰라서 그런건 아닌것 같은데 단순히 님 싫다는거 같은데

0
익명·15.06.21익명

덕후인게 모가 부끄럽다고 그래 초딩 때 학교에서 똥 못싸는거랑 똑같아.

0
익명·15.08.18익명

키리토의 최후랰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7.01.13익명

야 신발 ㅈ됬다

0
익명·18.10.03익명

이건덕후노래가아님니다 소아온도아니고 ㅋ
이건거의전투할때나 그뭐지?대전투할때 나오던음악임니다

0
익명·18.10.03익명

스타 버스트 익수트림!!!!!!!!
으ㅓㅇ낭닝ㄴㄴ이잉아앜!!!!!!!!

0
익명·18.10.03익명

일반인들한테 비춰지는 그덕후들은 덕후에 1%밖에 않되며
99%의 오덕들은 순수하고.착하고.내성적인데 그 1%의 ㅄ같은 오덕들이 tv에나오면서 일반인들에게는 오덕이라고하면 나쁜이미지를준다 ㅆㅃ 개빡치네 순수하고 착한 오덕을은 욕하지말란말이다!!!!!!!!
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오덕반자이!

0
익명·18.10.03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들 댓글보는맛에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투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8.10.03익명

그걸 쓸수 밖에 없나..../?! 크흑...생각할때가아니야!!
클라인! 아스나! 부탁해!3분만버텨줘!/스위치!!!
(솽~!솨솨솽~!)크흑.../스타버스트....스트림!!!!!
(솽솽솨솨솨솨솽!! 솨솨솽!! 솨솨솨솨솨솨!!!!)/끝난..건가..(풀썩)
아스나:키리토군! 키리토군!

0
익명·18.10.03익명

스타버스트...스트림..! 솨솨솩 피칭! 푹 더욱빠르게..! 크르르...(푹).. congratulation! 끝난건가... 채력1 (풀썩) 넘어짐. 사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