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 op 풀버전

기생수 OP Let Me Hear 풀버전 (격렬,일렉,애니)
비켜봐!! 시켜볼게있어!!
비켜봐! 시켜볼게있어!!
신이치. A씨와 우리가 다른점이 뭘까?
역할을 분담하자. 나는 공격하는척하면서 방어에만 집중한다. 공격은 네가해
기생수 봣을때.. 초5.. 너무야해서 접고.. (표지가 좀 야햇음) 중1때 궁금해서 빌려봤는데.. 꿀잼.. 은근 감동적이더라 그게 벌써 10년전이네.. 하아..
카이지 2기 오프닝 불렀던 밴드네 역시 정신없음 ㅋㅋㅋ
라스베가스는 뭐다? 최강이다
시밤 받아보니 그냥 tv size 3개 이어붙여놓은거잖아 어째 풀버전 소식을 못들었다 했더니
라베노래 올만이네 ㅋㅋ
브금저장소븅신들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이 중복 짜집기를 왜 추천 누름 한국인들?
그야 풀 앨범은 2015년에 나온다니까 짜집기라도 누를수밖에..
죄송합니다.제가그때정신나갔나봐요
신이치.차가워
신이치암걸림시ㅡ발련
하 브금저장소새기들 진짜 멍청하다. 이어붙인걸 추천눌러주고 있냐
ㅋㅋ 이어붙인거
잘 받아갑니다
뭘 낳노 추천낳노 헤헤
라스베가스는 다 좋은데 영어발음이 영......
이거 풀버전 아님.... 이어붙인거..
가사가 영어인거같긴한데 가사를 도대체 알수가 없다
내가 바로...최강이다.
신이치, 쯔메타이.
기초 생활 수급자 음악
사랑해요! 기생수! 끝나지마! 기생수!
신이치 즈메따이
기생수?그게뭐지 생수 이름인가.
노래좋다
이노래 IWTTT에서 처음 듣고 감동먹었어요
라스베가스 크으..
슨이치...차가워
신이치 쯔매따이
신이치 - 차갑다
감사합니다 퍼가용
니도 암걸림 ㅇㅂ
이게 무슨 풀버젼이죠? 그냥 tv버젼 반복재생하는거랑 뭐가다르죠?
신이치, 저 맘에 안들죠?
기생수가 하도 옛날만화인데다가 유명하니까 소문이 많이나서 요즘 초딩들 맨날 기생수 기생수 거리면서 ㅅㅂ 알지도 못하는것들이 깝치는거 보기싫더라
안녕하신가, 제군들
개인적으로 기생수보다는 견신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임.

기생수가 이제야 애니로 나오다니... op도 좋고 그림체, 성우도 괜찮고 나름만족합니다ㅎㅎ 전투씬이 좀더 화려했으면 어떨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