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가좋았지..진삼5까지만한글화하고 보따리터치한테가는순간 시,발 ㅋㅋ한글화도안대고..그냥일본어그대로 국내에서팔고시,발놈들이 누가보따리터치아니랄까봐
이거는 합비신성전...
으아악! 장료가 나타났다!!!
충차를 지켜라!!!!
이때가좋았지..진삼5까지만
한글화하고 보따리터치한테
가는순간 시,발 ㅋㅋ
한글화도안대고..그냥일본어
그대로 국내에서팔고
시,발놈들이 누가보따리터치아니랄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