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가노소라 인연의하늘 (잔잔.추억.바이올린)

요스가노소라 인연의하늘 (잔잔.추억.바이올린)

143
익명·13.03.03익명

아따 좋다

0
익명·13.03.03익명

이런것들 음악좋은데도 안뜨던데 이상할따름

0
Level 0rlaalsgur·13.03.28

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

0
Level 0rlaalsgur·13.03.28

.

0
익명·13.04.06익명

이애니 브금은 진짜 좋은데ㅠ막장퓨

0
익명·13.05.09익명

아..진짜..음악이 아깝다

0
익명·13.05.26익명

노래는 좋지만 애니나 겜은 썎썎

0
익명·13.06.02익명

현관ㅅㅅ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6.05익명

하덕 쓰레기들

0
익명·13.07.18익명

하루~ 하루~

0
익명·13.08.15익명

섹수가노소라 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10.20익명

진짜 노래는 좋은데 내용이 거지

0
익명·13.10.27익명

잠시후 ㅅㅅ 가 시작되는 호즈미
호즈미 역에 도착합니다
시벌 ㅋㅋㅋㅋㅋ

0
Level 3전자계집·13.11.03

ㄹㅇ 요스가노소라보다 대단한 감동물은 없을 것이다
정말 21세기를 대표하는 손에 꼽는 작품 ㅠㅅㅠ

0
익명·13.11.25익명

듣기만 해도 ㄷㄷㄷㄷ

0
익명·13.12.03익명

너는 한순간이라도 한사람을 향해 그렇게 열정적이었던적이 있는가! 으흥헝ㅇ흐엉엉

0
익명·13.12.07익명

윽...쌀ㄱ...지릴것 같아

0
익명·14.01.04익명

요스가 노소라 모르는 사람들은
쌬쌬만 생각하겠죠 에휴 - -

0
익명·14.01.04익명

요스가 노소라 제대로 안본사람들은 쌬쌬만 생각하겠죠 에휴 - -

0
익명·14.01.12익명

걍 브금은 좋음

0
Level 16WisdomIT·14.01.22

진심 노래는 개쩐다

0
익명·14.01.24익명

먼지 모르고 진지한 로맨스인 줄 알고 봤다가 어? 어어??

0
익명·14.03.04익명

솔까 스토리 병맛이었지만 막 미칠정도로 병맛까지는 아니었슴.. 나름대로 뜻이있었던 이야기같았는데..브금은 진짜 끝내주는듯

0
Level 16WisdomIT·14.03.22

애니가 선택지별로 나누어져있다는거 자체에서 충격이었음...

0
익명·14.04.01익명

노래는 진짜 좋은데 근친가노소라 라니...

0
익명·14.04.04익명

난 이거 그냥 괜찮게 봤음 물론 소재가 근친상간 이라는 상당히 무겁고 통상적인 관념에서는 결코 허용되지 않는 소재

얘네가 부모님이 살아계셨으면 이런 비틀린 형태의 사랑은 하지 않아도 될만큼 쓸쓸하지도 않았을텐데 말이죠.

단순이 뽕빨물 애니가 아니라 무거운 소재를 가지고 나름대로 고민을 해볼 수 있게 해준 애니라고 생각함.

0
익명·14.04.22익명

애니보단 겜이 낫다

0
익명·14.07.04익명

현관하면 노무현 관 아니겠습니까 여러분?

0
익명·14.07.09익명

솔직히 소라 루트 전부 빼고 1화 10화~12화만 보면 소재가 막장이지 내용은 막장 아님.근데 사회적 통념과 생물학적으로 봤을때 비정상적인 건 사실.이걸 보고서 개또라이인 내가 정상적인 관념을 지닌 인간이란걸 다시한번 깨닫게 됨.물론 좀 꼴렸습니다

0
익명·14.08.15익명

Everything passes in front of the stream of time.

0
익명·14.10.08익명

하루... 하루웃 ..

0
익명·14.11.29익명

노무현관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

0
익명·15.01.22익명

ㅁㅊ노뮤현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5.02.16익명

근대보면 진짜 괜찬은대

0
익명·15.04.25익명

ㅉ 일베 쓰레기련들 노래감사할거면 조용히 처듣고가 모자란것들이 물흐리고있어 ㅅㅍ 더럽게.

0
익명·15.08.11익명

작품이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작품에 몰두 할 수 있도록 하는 음악일 뿐인거죠 별개의 것이라고 생각함

0
익명·15.11.13익명

ㅁㅊ 이런 명곡을 야애니에다 붙이는 일본 ㅂㅅ놈들 아오

0
익명·15.11.24익명

진짜...너무 짱이다.. 명작입니다 여러분 꼭보세요. 노래도 진짜 좋아서 몇 곡째 다운받고있는지 모르겠니

0
익명·15.11.24익명

이 ㅇㅐ니는 명작입니다 꼭 봐야함 ㅠㅠ.. 애니에 쓰인 노래만 봐도 공들인티가 남 ㅠㅠㅠ

0

현관합체 때문에 과소평가받고있는 애니. 이건 숨겨진 명작이다.

0

하지만 모든것을 포기하면서 서로를 선택하는 남매.

0
Level 0rlaalsgur·18.10.03

와이브금 좋다 ㅋㅋㅋㅋ
이런고요한브금찾았는댕 ㅋㅋㅋ
이거 잠자면서들어도좋을듯..
뭔가고요한개..
좋은꿈끌듯

0
익명·18.10.03익명

이 애니 브금 찾을려고 햇지만 못찾았던 브금이다.>!!ㅠㅠㅠ짱이다..ㅠㅠ

0
익명·18.10.03익명

에휴 노래가 아깝다
차라리 원곡이 있고 그냥 가져다 쓰기만 한 노래라면 참 좋았을텐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