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스가노소라 인연의하늘 (잔잔.추억.바이올린)
이런것들 음악좋은데도 안뜨던데 이상할따름
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노래좋다..
이애니 브금은 진짜 좋은데ㅠ막장퓨
아..진짜..음악이 아깝다
노래는 좋지만 애니나 겜은 썎썎
현관ㅅㅅㅋㅋㅋㅋㅋㅋ
하덕 쓰레기들
하루~ 하루~
섹수가노소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노래는 좋은데 내용이 거지
잠시후 ㅅㅅ 가 시작되는 호즈미
호즈미 역에 도착합니다
시벌 ㅋㅋㅋㅋㅋ
듣기만 해도 ㄷㄷㄷㄷ
너는 한순간이라도 한사람을 향해 그렇게 열정적이었던적이 있는가! 으흥헝ㅇ흐엉엉
윽...쌀ㄱ...지릴것 같아
요스가 노소라 모르는 사람들은
쌬쌬만 생각하겠죠 에휴 - -
요스가 노소라 제대로 안본사람들은 쌬쌬만 생각하겠죠 에휴 - -
걍 브금은 좋음
먼지 모르고 진지한 로맨스인 줄 알고 봤다가 어? 어어??
솔까 스토리 병맛이었지만 막 미칠정도로 병맛까지는 아니었슴.. 나름대로 뜻이있었던 이야기같았는데..브금은 진짜 끝내주는듯
노래는 진짜 좋은데 근친가노소라 라니...
난 이거 그냥 괜찮게 봤음 물론 소재가 근친상간 이라는 상당히 무겁고 통상적인 관념에서는 결코 허용되지 않는 소재
얘네가 부모님이 살아계셨으면 이런 비틀린 형태의 사랑은 하지 않아도 될만큼 쓸쓸하지도 않았을텐데 말이죠.
단순이 뽕빨물 애니가 아니라 무거운 소재를 가지고 나름대로 고민을 해볼 수 있게 해준 애니라고 생각함.
애니보단 겜이 낫다
현관하면 노무현 관 아니겠습니까 여러분?
솔직히 소라 루트 전부 빼고 1화 10화~12화만 보면 소재가 막장이지 내용은 막장 아님.근데 사회적 통념과 생물학적으로 봤을때 비정상적인 건 사실.이걸 보고서 개또라이인 내가 정상적인 관념을 지닌 인간이란걸 다시한번 깨닫게 됨.물론 좀 꼴렸습니다
Everything passes in front of the stream of time.
하루... 하루웃 ..
노무현관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
ㅁㅊ노뮤현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대보면 진짜 괜찬은대
ㅉ 일베 쓰레기련들 노래감사할거면 조용히 처듣고가 모자란것들이 물흐리고있어 ㅅㅍ 더럽게.
작품이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작품에 몰두 할 수 있도록 하는 음악일 뿐인거죠 별개의 것이라고 생각함
ㅁㅊ 이런 명곡을 야애니에다 붙이는 일본 ㅂㅅ놈들 아오
진짜...너무 짱이다.. 명작입니다 여러분 꼭보세요. 노래도 진짜 좋아서 몇 곡째 다운받고있는지 모르겠니
이 ㅇㅐ니는 명작입니다 꼭 봐야함 ㅠㅠ.. 애니에 쓰인 노래만 봐도 공들인티가 남 ㅠㅠㅠ
이 애니 브금 찾을려고 햇지만 못찾았던 브금이다.>!!ㅠㅠㅠ짱이다..ㅠㅠ
에휴 노래가 아깝다
차라리 원곡이 있고 그냥 가져다 쓰기만 한 노래라면 참 좋았을텐데

아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