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퍼즈 드렉슬러 테마음(사이퍼즈,드렉슬러,경쾌,신남,긴박,격력,장엄,즐거움,흥겨움,비장,초조,흥함,심각,활기,웅장)
스페인 사람을 보아라!
명중이다
부녈차앙!!!
본진을 지켜야지! 이 바보들아!!!
저하늘에 별들을 봐라~~!!!!
좀 더 잘만들었더라면..
수마는 벼를 보아라
다중차앙!!!
내창이 뚫지 못하는건 없나
쥐킬건쥐켜야겠지?
명중이다!
난 츤재야!
분열창! 기상창! 유성창!!!!
데마씌아를 뽜라!!!!!!
내 촹이 뚫지못.하.는 초!진!공!흡!끠이이읽
와락션을 봐라~!!!!!
심해들이 꼭 부녈창 임팩트를 끼려고 해요. 사실 드레기의 진정한 딜은 투창링낀 평타입니다. 그러므로 평타강화와 평타 임팩을 빱시다 여러분
심해가 아닐 시엔 관계무
내창이뚫지~못하는것은 없어![진작 가시방패는 못뚫음]
솔까 분열 쿨되는동안 강투창 3번 던지는게 더 나은데.. 분열은 그냥 쓰러트리는용으로 쓰고 평타링 다찍고 임팩트에 아드레날린2쓰면 순삭되던데
바닷가를 봐라
투창왕 쟤 애송이네.....내가 에이스 2티언데 정상적으로 고수끼리 하는 공성전에선 드레기 평타넣을 시간 없단다. 분열창이 주력뎀딜이고 강투창으로 견제기 넣어야되는거야....알지도못하는 브론즈가 까불지마 ㅡㅡ
사이퍼즈에서는 분열창이 드렉슬러를 합니다. 이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여요
여기에 댓글을 다세요 글을 본 당신생명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이런 글 올리는 것 죄송한데요 제 친구도 제 말을 거짓말로 알았다가 죽었습니다. 여러분께 피해 입히지 않기 위해 이 글 씁니다. 여러분이 이 글을 보고 바로 끄면 끄는 순간 당신의 목숨이 끝나는 것은 시작됩니다. 끌 때부터 24시간 너무 짧은 시간입니다. 당신의 목숨 제가 살리겠습니다.만약 24시간 내에 당신이 죽지 않는다면 매일 밤 새벽2시에 얼굴이 반쪽이고 눈이 파란 귀신이 찾아와 당신을 죽이려고 할 것입니다.이 글을 다른곳에 딱 3번만복사해서 올려도 좋습니다. 시간은 44분 입니다.이 글을 다른곳에 복사하면 사랑하는 사람에게고백받을것입
놰 창아래 살아남을수 있을까

난 천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