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7.01.07출처: 네이버 블로그 꾸꾸
[잔잔]아마츠키-너의이름은ost스파클

[잔잔]아마츠키-너의이름은ost스파클

너의이름은ost 스파클

639
Level 0몰리딩·18.10.03

크 좋은노래다...!!!

0
Level 0몰리딩·18.10.03

듣기좋은 노래엿다한다...!!

0
익명·18.10.03익명

내이름은 맥크리~

0
익명·18.10.03익명

진짜 일본 애니들은 노래가 왜 이렇게 좋을까ㅠㅠ 진짜 감동이다

0
익명·18.10.03익명

아...씨ㅂ....진짜 너의이름은 처음보고 존나울었었는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