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이름은ost 스파클
크 좋은노래다...!!!
듣기좋은 노래엿다한다...!!
내이름은 맥크리~
진짜 일본 애니들은 노래가 왜 이렇게 좋을까ㅠㅠ 진짜 감동이다
아...씨ㅂ....진짜 너의이름은 처음보고 존나울었었는데.
크 좋은노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