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 국가(웅장,러시아,감동)
103
익명·13.01.25익명
독일은 판저리트욬ㅋㅋ
0
익명·13.08.31익명
오오 마더 러시아..
0
익명·13.12.16익명
마~~~~~~~~~~더~르어어어!!!시아!!!!
0
익명·13.12.18익명
미러더씨이아아아아!!!
0
익명·14.02.14익명
우라!!!!!!!!!!!!!!!!!!!!!!
0
익명·14.07.26익명
Мать Россия! Ура!!!!!!!!!!!!!!!
0
익명·14.08.09익명
우라아아ㅏ아아아아!!! 마도 로씨아!!!!!
0
익명·14.11.13익명
dfgd
0
익명·15.01.14익명
Мать Россия! Ура!!!!!!!!!!!!!!!!!!!!!!!!!!!!!!!!!!!!!!!!!!!!!!!!!!!!!!!!!!!!!!!!!!!!!!!!!!!!!!!!!!!!!
0
익명·15.04.04익명
이 노래는 예술 그 자체다. 힘없는 느낌의 한국 애국가와 대조된다
0
익명·15.05.23익명
와.. 국가가 이정돈 되야지..
0
익명·16.10.01익명
오오 음질 깨끗해
0

블리츠소련노래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