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재판5에서는 나루호도 성우가 바뀌엇네요~
함정은 옛날 역전재판1~4까지는 역전재판 개발자 대표인 타쿠미 슈 님이 하셧지만요


역전재판5 이의있소!하면 나오는 브금
101
익명·14.11.20익명
나루호도 류이치 : 그 폭탄은 가짜입니다
재판장 : 정말입니까? 그럼 증거를 제시해 주십시오!
나루호도 류이치 : 그 증거는 부서진 디스플레이입니다
바리사마 신고 : 이제 시간이 얼마 안남았어!
바라시마 신고 : 난 모든것을 헤체 할 수 있다고
3.....2
바라시마 신고 : 헤체!
0
익명·15.02.02익명
역전재판3브금 우려먹은거 같지만 좋네요
0
익명·15.07.21익명
역전재판3 브금을 리메이크 하니까 이렇게 되는건가...
개인적으로 역전재판3이 스토리랑 브금이 가장 좋았다고 생각하는데..다른 역전덕후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0
익명·15.12.20익명
그렇죠 역시 역전재판은 1,2,3까지가 특히 3이 짱이였죠
아무래도 소재고갈이 문제인건진 모르겠지만
0
와 되게 세련되졋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