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ve Jablonsky - Arirang (영화 '디워' D-War OST, 아리랑)
106
익명·13.04.09익명
퍼가요
0
익명·13.04.25익명
감동적이네
0
익명·13.05.25익명
세종이오당치도않은소리!!계속해보시오..가엾고 딱한자로다
0
익명·13.06.12익명
문명5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6.15익명
문명아님? 처음부분 은 문명이랑비슷하네
0
익명·13.06.21익명
후반부가 트포랑 비슷하네
0
익명·13.08.29익명
문명 음.... 한국약함
0
익명·14.10.22익명
캬 취한다 국뽕에
한사발 국뽕 줘라 주모
0
익명·24.03.29익명
캬 노래좋다 좋아
0

쨘해지는브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