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픽사가 주는 실망을 디즈니가 거두어 주는 것 같다
연출, 스토리, OST, 연기, 영상미 거의 퍼펙트했다
노래가... 정말 좋다
영화보고 계속 이 노래 흥얼거림 ㅋㅋ아이 엠 모아나 오브 모투누트
노래가... 정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