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1.09출처: 소드 아트 온라인 ED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마더즈 로자리오 편 ED-증표(シルシ) (TV size) (잔잔,슬픔,감동,따뜻)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마더즈 로자리오 편 ED-증표(シルシ) (TV size) (잔잔,슬픔,감동,따뜻)

마더즈 로자리오 편의 ED곡인 증표(シルシ) 입니다.

뭔가 잔잔하면서도 감동적이고 좀 슬픈(?) 분위기도 갖고 있는 곡이죠

엔딩 마지막 부분에서 뭔가 암시를 하는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뭐 개인적으로 유우키를 좋아하는지라 엔딩도 잘 뽑아줘서 기쁜 편이지만요.

일단 곡 자체가 좋아서 TV Size를 올려봅니다만.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네요.

173
익명·14.11.09익명

감사합니당~~

0
익명·14.11.10익명

리사는 진짜... 노래를 어떻게 부르길래 이렇게 심금을 울릴 수가 있는거지... 리사갓....

0
익명·14.11.13익명

로자리오 시작...!!ㅠㅠ

0
익명·14.11.23익명

아스나 엄마 온라인 들어가야 되 시발
아스나가 그렇기 고생했는데 학교 옮긴다는둥 공부를 더 햐ㅣㅐ야되는둥 시발 그게 사람이 해야 되는 도리야?

0
익명·14.11.27익명

아스나걸래

0
익명·14.11.28익명

원래 이렇게 소리가 작은건가요..

0
익명·14.12.15익명

TV사이즈라서 소리가 작게들리는거뿐이에여 ㅋ

0
익명·14.12.20익명

하...유우키

0
익명·14.12.22익명

아 소아온 3기 나와라 제발 ㅠㅠ

0
익명·15.02.01익명

리사 [증표] 마더즈 로자리오 엔딩노래- 보고싶어.

0
익명·15.02.01익명

콘노 유우키 후천성 면역 결핍증 오리지널 소드 스킬 마더즈 로자리오 15세 사망

0
익명·15.02.01익명

나 최선을 다해 이곳에서 살았어...고마워 아스나...아리갔또 사요나라.

0
익명·16.05.11익명

아스나 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6.08.30익명

아 진짜 이번 3쿨은 너무 슬프다 진짜ㅠ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