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스텝이지만 174bpm이기 때문에 드럼스텝으로 분류합니다. 중간에 드럼앤베이스 파트도 있고..
Kick은 FL studio 틀면 나와있는 킥 같구, FM Bass 는 Sytrus를 사용하신 것 같네여! ㅋㅋㅋ 뭔가 재즈틱한 분위기 속에서 잘들었습니당! DnB 부분엔 DnB 드럼비트와는 달리 베이스는 Drumstep 쪽으로 따로 노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 아쉬웠습니당 0^0
어 악기 다맞추시네...dnb때는 그냥 멜로딕하게 갈걸 그랬나..ㅋㅋ 평가 감사합니다!
Kick은 FL studio 틀면 나와있는 킥 같구, FM Bass 는 Sytrus를 사용하신 것 같네여! ㅋㅋㅋ 뭔가 재즈틱한 분위기 속에서 잘들었습니당! DnB 부분엔 DnB 드럼비트와는 달리 베이스는 Drumstep 쪽으로 따로 노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 아쉬웠습니당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