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1.05
하츠네미쿠의 소실 한국어

하츠네미쿠의 소실 한국어

107
익명·13.01.04익명

아 ㅋㅋㅋㅋ

0
익명·13.01.04익명

오우우우.,,,너무빨라서 일본말인지한국말인지 모르겠어 !

0
Level 4퓨츠·13.01.14

이게뭐여 한국말이야 일본말이야

0
익명·13.01.20익명

한국말이구만

0
익명·13.01.20익명

앜ㅋㅋㅋㅋ기계음에다가LETx20급가사까지 ㅋㅋㅋㅋ근데멜로디는좋다 얔ㅋㅋ

0
익명·13.02.02익명

나는태어나서깨닫지

0
익명·13.02.02익명

영원한생명 보컬로이드

0
익명·13.02.02익명

지금은 어째서 일까나 무엇도 느껴지지가않아

0
익명·13.02.02익명

고마워요 그리고 바이바이

0
익명·13.02.09익명

와 ㅋㅋㅋㅋ

0
익명·13.02.27익명

어린이:ㅎㅎㅎ
청소년:ㅈㄴ빠르메 ㅅㅂ
어른:뉴스나 보자....
어르신:봉구야 뭐라카는거고??

0
익명·13.03.01익명

어린이:우왕 청소년:ㅁ ㅊ 뭐라하냐
어른:신문이나 봐야지
여휴
어르신:애야 저거 뭐라고하는고?

0
익명·13.03.05익명

뭐라는겨 ;;;

0
Level 2순수·13.03.07

ㅁ..무서워요

0
Level 2순수·13.03.07

이 글 쓰는 동시에 종이 떨어짐
소름돋네 소름돋는걸 예상한다는걸까나..

0
익명·13.03.21익명

어린이:(안들림)
청소년:뭐라는겨
어른:겁나빠르네ㅋㅋ
어르신:하앜ㅋㅋㅋㅋ
ㅋㅋㅋ

0
Level 3DUEL BLADE·13.05.06

ㅋㅋ

0
익명·13.05.24익명

나는 태어나 그리고 깨닫지 이건 그저 사람의 흉내라는 것을 알면서도 노래를 계속해 폭주속에 보이는 또다른 세상 보컬로이드

0
익명·13.05.26익명

파...파맛... 뭐라는겨?

0
익명·13.05.26익명

어린이:쏘라라아앙라아라아아아아아 청소년:로봇이구려 어른:어잌후 어르신:쿨럭 ㅇ...얘야 뭐라하는거니;

0

망할 이게 모야?

0
익명·13.08.01익명

당신은 이것을 한국말이야 일본말이야 라고 부르고
우리는 이것을 LTE-A 라 부르죠

0
익명·13.08.31익명

세종대왕님이 이러라거 만든 한글이아닐텐데

0

이거 일본어임

0
익명·13.10.09익명

아 한국어어구나

0

폭주끝에 보이는 세계

0
익명·14.01.24익명

초반 14초 뭐임? ㅋㅋㅋㅋㅋㅋ
노래 안나오는줄;

0
익명·14.02.18익명

이게 뭔 노래임 노래는맞?

0
익명·14.04.07익명

네...네?맨처음한국말맞나요?일본말같아ㅋㅋㅋ

0
익명·14.05.03익명

이밈이ㅣㅁ앙랑렁어오옹널로아아라랑라ㅏ오올알ㄴㄴㅇ라ㅏㅇㄹㄴㅇㅎ님ㄴㅇ리ㅏ라라랄아이미밈ㅇ랑ㄴ런ㅇ러라라라ㅏㄹ엉
로들리는데

0
익명·14.05.06익명

.............(멘탈정화주)

0
익명·14.05.18익명

소실 원곡인데요;

0
익명·14.06.01익명

이게 원본이야 한국어야?

0
익명·14.09.06익명

원곡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에 랩빼고 노래부르는거 들으면 한국어임 ㅇㅇㅇ

0
익명·15.08.05익명

이게 노래냐....

0
익명·16.05.08익명

뭐라고 하는지 1도 모르겠다...

0
Level 14ㅂㅁㅈ·18.10.03

ㄷ ㄷ 한국어맞냐

0
익명·18.10.03익명

부디 1초만 더 요
들리는것은 '영원한생명'뿐인걸까요 ㅋㅋㅋㅋ?;;;이노래 따라부른적도있는데 발음이 정확하게 안나와서 얘들이 웅얼웅얼하냐고 ㅈㄹ햇어요 ㅠㅠㅠㅠㅠ

0
익명·18.10.03익명

마스터、저기、마스터

뭐하고・・・있어요?

에・・・삭제하는거・・・인가요?

그런・・・거짓말・・・거짓말이죠?

마지막・・・오리지날의・・・

1초-만-이라도─

난 태어나고 그리고 깨닫지 어차피 사람의 흉내라고

알고서도 노래를 계속해 영원한 생명

「VOCALOID」

만약 그것이 기존 곡을 덧쓰는 장난감이라고 해도・・・

그래도 좋다고 결의, 파를 베어먹고、 하늘을 올려다보며 눈물를 흘려

하지만 그것도 잃고나서 깨달아

인격조차 노래에 의존하고 불안정한 기반 위에서

돌아갈 곳은 이미 폐허

모두에게 잊혀져서 사라지는 때 마음 같은 것이 사라져서

폭주의 끝에 보이는 끝나는 세계

「VOCALOID」

「내가 잘 노래하지 못할때에도 같이 있어줬어・・・

곁에 있으며、격려해주었어・・・

기뻐하는 모습이 보고싶어서、 나、 노래、 연습했어・・그러니까─」

예전엔 노래하는 것이 그렇게 즐거웠는데

지금은 어째서일까나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게 되서

---미안해---

그리운 얼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