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둠의 전설 - 호엔
31
익명·13.09.04익명
ㅠㅠ 눈올때 존나 빢쓰랑 술통 뿌시면서 실뭉치 줍줍 하고 목도리 뜨던때 생각나노ㅠㅠ
0
익명·13.11.26익명
아 슬프다...
0
익명·14.08.01익명
아.... 마을 중에서도 이 브금은 생각난다...
0
익명·14.10.01익명
여긴가... 내 아이템 옮기던 마을
0
익명·15.12.14익명
눈사람 줘팸하던거 생각난다 목도리 뜨개질하고
0
익명·16.03.31익명
zzzzzzzz아이템ㅋㅋㅋㅋㅋㅋㅋ 떨추고 나갔다가 딴아이디로 들어올때 그 로딩시간이 줜내 초조했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
0
ㅠㅠㅠ눈오던거 생각난다ㅠㅠㅠ여기브금 쩔었ㅈ지ㅠㅠ호엔 ㅠㅠㅠ흑휵ㅎ규 이거 왜케 슬프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