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아 - 당신은....누구...?플로레 - 나는 플로레라고 해! 여기는 내 집이구! 공원에 쓰러져있던 너를 내가 데려왔어!메모리아 - 아.... 고마워요...플로레 - 당신의 이름은 뭔가요?메모리아 - 저는.. 메모리아...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