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유(SeeU)-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욕 (유머,엽기)
114
익명·13.01.07익명
욕으로 않들리는데
0
익명·13.01.31익명
시베리아벌판에서얼어죽을놈 밖에안들림 ;;
0
익명·13.02.27익명
존나 오글거리네 ;;
0
익명·13.03.04익명
뭐라는 거야,,;; 알아듣게 예기해;
나중엔 울으면서 얘기하네?어떤아줌마가?아닌가?
0
익명·13.03.06익명
ㅄ
0
익명·13.03.24익명
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3.24익명
욕이나 쳐들으셈 ㅗ
0
익명·13.04.07익명
ㅋ
0
익명·13.05.03익명
미친
0
익명·13.05.11익명
이걸로 듣기 테스트 보면 만점 아무도 안나오겟더;;
0
익명·13.06.08익명
이거배경음악노래이름뭐에요?
0
익명·13.06.22익명
ㅉㅉ
0
익명·13.07.23익명
언어장애같다.. 개소리로 들린다.. 알아듣게 얘기해라.. ㅋㅋㅋ 욕 개 처먹는다
님들 걍 네이버 검색으로 보면 친절하게 자막 다 깔아주고 틀어줍니다^^ 여기서 개같은 욕 쓰지마세요 ㅎ
0
익명·13.08.28익명
화이팅이요
0
익명·13.08.28익명
화팅
0
익명·13.10.13익명
이거 인터넷에 치면 같이 욕 가사랑 완전 웃긴거 나옴 ㅋㅋㅋ
0
익명·13.10.13익명
왜 그러냐면 말이다,
욕을 잘 만들라고.
맛있게 ㅋㅋㅋㅋ
ㅅ;ㅂ ㅋㅋㅋ
ㅈㄴ 개 웃기네
0
익명·13.10.13익명
이게 어따대고 노다지에 반말이야??
귤까라 그래 ㅋㅋㅋㅋㅋ
0
익명·13.10.29익명
명색의 한국이만든건데 욕하는건좀 아니라고 뵈여.. 물론 이곡은 저도 맘에안들지만
0
익명·14.02.12익명
Haha!Guysstep onthe landof Koreaare not eligible.
0
익명·14.05.28익명
이거 처음에 어떤 욕쟁이 할머니가 불렀데여 ㅎㅎ
0

야 뭔소리냐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