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일기 OST (슬픔,사랑,이별)
114
익명·13.01.08익명
미래일기 마지막회보면서 울뻔했는데ㅠ
0
익명·13.01.23익명
다..스..케...테 할때 슬펐긔
0
익명·13.02.09익명
아.....난 미래일기 보는데 마지막화 전까진 멘붕하다 마지막화에서 감동ㅋ
0
익명·13.02.20익명
ㄷㄷ
0
익명·13.03.05익명
만화(원작) 과는 결말이 달라서 당황했긴 했다만 그래도 원작에 못지 않은 감동이였음. 이 bgm도 한몫했겠지
0
익명·13.03.23익명
브금 가져갑니다
[테일즈런너인기팜도전]
0
익명·13.04.13익명
이거 들을때마다 펑펑 운다 레알 ㅠㅠㅠ
0
익명·13.04.13익명
아 ㅠㅠ 그때 울었는데 ㅠㅠ 슬퍼 ㅠ
0
익명·13.04.20익명
이 브금이 너무 슬퍼요ㅠㅠ
0
익명·13.05.01익명
BGM COVER IMAGE 선정 잘 했네
릿베^^
0
익명·13.05.20익명
헐 미래일기에 이런 브금도 있었냐 지리네
0
익명·13.06.17익명
미래일기 원톱은 이거죵
0
익명·13.08.02익명
으아!!!! 이 미라이일끼!!! 로 세카이와를 방구시야루~ㅎㅎ
0
익명·13.08.12익명
2번쨰 유노 지못미ㅜㅜㅜㅜㅜㅜㅜㅜ
0
익명·13.11.13익명
그래도 리다이얼에서라도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다행
0
익명·13.12.09익명
유노랑 유키가 행복하게 이어져서 다행....흐 슬프다
0
익명·18.10.03익명
윳키!! 윳키~ 윳.키♥ 윳키...
유키 아이시때루요
0

이래일기 보면서 거의 울뻔했는데 이거 들으면서 존나 옛날 생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