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판저 - 카츄사 (катюша)

걸스판저 - 카츄사 (катюша)

54
익명·13.02.03익명

카츄샤를 더럽힌 더러운 애니..

0
익명·13.02.16익명

카츄샤까지마라. 사람마다 취향 다른법이다

0
익명·13.02.19익명

발음개싼닼ㅋ이게뭐야

0
익명·13.03.13익명

소련민요입니다. 만화에 민요가 나오는게 뭔 큰일인가요?

0
익명·13.04.07익명

일본애니인데 성우가 러시아빠라 그런지 발음이 원어민초월급이네 ;;

0
익명·13.04.09익명

전 음율이 마음에 드네요ㅋ

0
익명·13.04.24익명

중독성봐 ㅋㅋㅋ

0
익명·13.06.23익명

올ㅋㅋㅋㅋ 걸판버젼도 들을만하네 ㅋㅋ 근데 아직까진 군대버젼이 더 좋은....

0
익명·13.08.13익명

이것도좋은데?왜욕함?ㅋ

0
익명·13.10.17익명

이거 월탱에다가 깔면좋을듯 ㅋ

0
익명·13.10.17익명

이거틀고 월탱 소련전차타면 대박임 ㅋ

0
익명·13.11.22익명

민요 아니야 재즈야

0
익명·13.11.29익명

해해 걸판짱이다 뿡뿡

0
익명·14.04.09익명

칸코레에서 베르늬가 불러줬으면 한다. ㅠㅠ

0
익명·15.08.11익명

싫으면 처 듣질 말던가 모자란것들이 꼭 이렇게 찾아와서 까더라
그리고 4호로 6호 잡는거 깔꺼면 포수를 까라 거의 제로거리나 마찬가지인 거리에서 후면 쏘면 셔먼도 6호 따겠다

0
익명·18.10.03익명

쪽바리티가 나긴나는데... 일본 아이돌년들이나 성우년들 존나 하이톤이라

보컬로이드 뺨치지 않냐 시바 존나 하이톤;;

좀 중후하게 연기해라 짜피 그래도 존나 하이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