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5.03.10
Deus Non Vult - 제5공화국 Op(Full ver.)

Deus Non Vult - 제5공화국 Op(Full ver.)

365
익명·13.02.24익명

광주는...

0
익명·13.02.24익명

총기를...

0
익명·13.03.01익명

들고일어난...

0
익명·13.03.16익명

폭★동이야

0
익명·13.03.30익명

근데 계엄군이니까 진압을

0
익명·13.03.30익명

일베충들 아주 지랄났네

0
익명·13.04.06익명

오유충들이 아주 지랄하네 ㅋㅋ

0
익명·13.04.19익명

오유충이 머냐 강간충들이지

0
익명·13.05.18익명

포도야

0
익명·13.06.18익명

근친오유충 발정낫네

0
익명·13.06.20익명

tong쉰당 해체서명운동 보고왔습니다 고객님 !

0
익명·13.06.28익명

일베충 지랄낫네

0
익명·13.07.12익명

홍어 OUT!!!!

0
익명·13.07.12익명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20번이나 혼자 타네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20번이나 혼자 타네
개에에에에에 개 쌍눔~(개에에에에에)
개에에에에에 개 쌍눔~(개에에에에에)
끼 개끼 개새 어 오오오잉!
끼 개끼 개새 어 오오오잉!
에~~~~~공포의!

0
익명·13.07.14익명

하지 않을 수가 없잖아?

0
익명·13.07.14익명

광주는

0
익명·13.07.14익명

폭동이야

0
익명·13.07.14익명

계엄군이 진압을 하지 않을수 없잖아?

0
익명·13.08.22익명

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

0
익명·13.08.31익명

빨갱이들 척결만이 답이다. 한국의 미래는 빨갱이 척결에서 시작된다.

0
익명·13.09.23익명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

0
익명·13.10.22익명

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

0
익명·13.11.06익명

이게 전재산이 29만원밖에 없다는 그분의 노래인가?

0
익명·13.12.29익명

광주는 그.. 총기를 들고 일어난 포도야.. 포도

0
Level 20U.N.S.C.·14.02.08

에.. 12.12는..

0
Level 20U.N.S.C.·14.02.08

신군부가 들고 일어난..

0
Level 20U.N.S.C.·14.02.08

하나의 반란이야.

0
익명·14.02.16익명

이 반란군놈의 시키들!!
문어대마왕을 내 전차를 가지고 와서 다 날려버리겠어!

0
익명·14.03.22익명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20번이나 혼자타네~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20번이나 혼자타네~ 에에에에에에에~~ 에엥 에에에에~ 에에에에 에에에에~ 에에에 노무에 패스 패스 패스 패스 패스 팻 프새픗 오오미~ 패 패패스 패패스 패패스 패스 패스 패패스 패패스 오~오미! 패~~~~~~~~~~~`~~오오미!

0
익명·14.04.01익명

에..5.18은..총기를 들고 일어났다가 진압당한 그.. 하나의...폭동이야

0
익명·14.04.14익명

저는 솔직히 오유도 일베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광주 민주화 운동은 현행 국사교과서에도 나오는 명백한 민주화운동입니다 만약 그것이 폭동이라면 왜 보수주의 정권인 이명박 박근혜 대통령도 현행교과서를 그대로 두엇을까요 부디 정치이념을 떠나서 우리 민족의 역사는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시각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0
익명·14.05.31익명

위 댓글에 나타난 도배나 물타기만 봐도 소위 '일베충'의연령이나 정신상태를 알 수 있다.. ㅉ

0
익명·14.05.31익명

통베충들 단체로 납셨네 걍 다 뒤져라

0
익명·14.06.25익명

폭동 맞습니다. 다만 폭동의 주체가 29만원인 군사폭동이죠. 대법원에서도 인정하고 넘어간 사실이거늘...

0
익명·14.08.11익명

그니까 전두환이 한짓은 인간은 용서할 수 있어도 혹은 용서한 것 처럼 보여도(대통령 오른 과정.. 이후 사면), 신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뭐 이런 뜻입니다. 짧게 말해 전두환 에에에 개쇅

0
익명·14.08.16익명

즌라도

0
익명·14.08.16익명

강간하러왔습다만?

0
익명·14.08.16익명

브금스토어가 일베에서 나온건데 오유십선비들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

0
익명·14.08.17익명

로류 강간충 극혐 ㄷㄷ

0
익명·14.09.19익명

똑똑한사람이 신념을가지면 존중가고,다시한번 생각하게되지만.....역시 무식한사람들이 신념을가지면 무섭군요;;;선동되어서 이리저리 휘둘리는 갈대에 불가한분들은 요즘 sns로 정치배우신다죠.....

0
익명·14.10.11익명

벌레소굴은 heartbrea였지 멍청이들아

0
익명·14.12.27익명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20번이나 혼자 타네

0
익명·14.12.30익명

이거 가사 해석해보면 전두환 제대로 까는건데 일베충들은 가사도 모르고 싱글벙글잼 ㅋㅋㅋ

0
Level 5노력·15.01.04

소수의 일베 회원의 의견이 다수의 의견이 되는 마법.

0
익명·15.01.16익명

캬! 폭동이야!

0
익명·15.02.02익명

인간은 인간의 역사를 용서한다. 그러나 신은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0
Level 11브금장인·15.02.26

갓태완: 에... 1212는... 그 무기를 들고 일어난, 또 하나의 군사폭동이야. 그러니까... 내가 직접 땅크를 몰고... 진압을 하지 않을수가 없잖아?

0
익명·15.03.05익명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0
익명·15.06.19익명

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

0
익명·15.07.16익명

일베충들 부모들은 안녕하시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