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us Non Vult - 제5공화국 Op(Full ver.)
총기를...
들고일어난...
폭★동이야
근데 계엄군이니까 진압을
일베충들 아주 지랄났네
오유충들이 아주 지랄하네 ㅋㅋ
오유충이 머냐 강간충들이지
포도야
근친오유충 발정낫네
tong쉰당 해체서명운동 보고왔습니다 고객님 !
일베충 지랄낫네
홍어 OUT!!!!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20번이나 혼자 타네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20번이나 혼자 타네
개에에에에에 개 쌍눔~(개에에에에에)
개에에에에에 개 쌍눔~(개에에에에에)
개새끼 개새끼 개새 어 오오오잉!새
개끼 개새끼 개새 어 오오오잉!
에~~~~~공포의!
하지 않을 수가 없잖아?
광주는
폭동이야
계엄군이 진압을 하지 않을수 없잖아?
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혹동이야
빨갱이들 척결만이 답이다. 한국의 미래는 빨갱이 척결에서 시작된다.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이라제 광주는 폭동이 제맛
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으따 홍어성님 무섭당께요! 일베충 다 죽여버린당께!! 감히우리김대중선상님을 모욕하는거여뭐여
이게 전재산이 29만원밖에 없다는 그분의 노래인가?
광주는 그.. 총기를 들고 일어난 포도야.. 포도
이 반란군놈의 시키들!!
문어대마왕을 내 전차를 가지고 와서 다 날려버리겠어!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20번이나 혼자타네~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20번이나 혼자타네~ 에에에에에에에~~ 에엥 에에에에~ 에에에에 에에에에~ 에에에 노무에 패스 패스 패스 패스 패스 팻 프새픗 오오미~ 패 패패스 패패스 패패스 패스 패스 패패스 패패스 오~오미! 패~~~~~~~~~~~`~~오오미!
에..5.18은..총기를 들고 일어났다가 진압당한 그.. 하나의...폭동이야
저는 솔직히 오유도 일베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광주 민주화 운동은 현행 국사교과서에도 나오는 명백한 민주화운동입니다 만약 그것이 폭동이라면 왜 보수주의 정권인 이명박 박근혜 대통령도 현행교과서를 그대로 두엇을까요 부디 정치이념을 떠나서 우리 민족의 역사는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시각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위 댓글에 나타난 도배나 물타기만 봐도 소위 '일베충'의연령이나 정신상태를 알 수 있다.. ㅉ
통베충들 단체로 납셨네 걍 다 뒤져라
폭동 맞습니다. 다만 폭동의 주체가 29만원인 군사폭동이죠. 대법원에서도 인정하고 넘어간 사실이거늘...
그니까 전두환이 한짓은 인간은 용서할 수 있어도 혹은 용서한 것 처럼 보여도(대통령 오른 과정.. 이후 사면), 신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뭐 이런 뜻입니다. 짧게 말해 전두환 에에에 개쇅
즌라도
강간하러왔습다만?
브금스토어가 일베에서 나온건데 오유십선비들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
로류 강간충 극혐 ㄷㄷ
똑똑한사람이 신념을가지면 존중가고,다시한번 생각하게되지만.....역시 무식한사람들이 신념을가지면 무섭군요;;;선동되어서 이리저리 휘둘리는 갈대에 불가한분들은 요즘 sns로 정치배우신다죠.....
벌레소굴은 heartbrea였지 멍청이들아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20번이나 혼자 타네
이거 가사 해석해보면 전두환 제대로 까는건데 일베충들은 가사도 모르고 싱글벙글잼 ㅋㅋㅋ
캬! 폭동이야!
인간은 인간의 역사를 용서한다. 그러나 신은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갓태완: 에... 1212는... 그 무기를 들고 일어난, 또 하나의 군사폭동이야. 그러니까... 내가 직접 땅크를 몰고... 진압을 하지 않을수가 없잖아?
공익이 공익이 버스를
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계엄령을 발령한다!
일베충들 부모들은 안녕하시냐

광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