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J악어님이 쓰시는 브금 - anan ryoko - refrain
386
익명·15.01.13익명
이 브금 나오던개 [ 하늘섬의 비밀 ] 맞나 ?
0
익명·15.01.13익명
이 노래 나왔던개 [ 하늘섬의 비밀 ] 맞나?
0
익명·15.01.17익명
네 아마도요? 제가 하늘섬의 비밀을 조금 봐서
0
익명·15.01.23익명
이거 하늘섬의비밀에 나왔던 노래가아니라 대신전의비밀에서 나왔던 노래에요
0
익명·15.02.04익명
아아, 감사합니다
0
익명·15.03.02익명
이거 원래 8분52초짜리아님? 제폰 초기화하기전에 8분52초였는디
0
익명·16.01.01익명
그냥 아난료코 음악이라고 이름 붙임되지 bj악어는 누군데 그냥 방송에서 허락도 없이 쓰는 브금가지고 그 사람이 쓰는 음악이라고 붙여놨냐?ㅋㅋㅋ
0
익명·16.02.02익명
악어님 짱!!!!
0
익명·18.10.03익명
노짱 사랑해 기모띠이이~~~~
0

오악어님브금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