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1
사이퍼즈 카인 테마음(사이퍼즈,카인,경쾌,신남,긴박,격력,장엄,즐거움,흥겨움,비장,초조,흥함,심각,활기,웅장)

사이퍼즈 카인 테마음(사이퍼즈,카인,경쾌,신남,긴박,격력,장엄,즐거움,흥겨움,비장,초조,흥함,심각,활기,웅장)

41
익명·12.12.18익명

레나!

0
익명·13.01.25익명

선물이다.

0
익명·13.01.26익명

신이여

0
익명·13.01.30익명

전장이 날 부르는건가...

0
익명·13.02.12익명

구원하소서

0
익명·13.02.12익명

신이시어

0
익명·13.02.17익명

나도 아직 쓸만하군

0
익명·13.02.17익명

시니여!

0
익명·13.02.23익명

먹어라

0
익명·13.02.23익명

우지지지지지지지짖

0
익명·13.02.25익명

즉결처분이다

0
익명·13.03.01익명

달아

0
익명·13.03.12익명

저격개시 !

0
익명·13.04.07익명

덧글보소ㅋㅋㅋ

0
익명·13.05.24익명

레나!

0
익명·13.05.28익명

시니여!!!!

0
익명·13.06.02익명

잘가라

0
익명·13.07.17익명

저맥이 없는 자 감히 카인에 대해 논하지 말라 _ 흑반

0
익명·13.07.22익명

카인의 궁유닉이야 말로, 유닉 중의 유닉이로다 - 후퇴하세요

0
익명·13.07.25익명

신이여! 구원하소서!

0
익명·13.07.25익명

흥, 나도 아직 쓸만하군

0
익명·13.07.25익명

잘가라!

0
익명·13.08.17익명

그립습니다..

0
익명·13.09.26익명

잠지를.. 빨아보고싶군..

0
익명·13.10.02익명

놀랍군![얼굴 상향]

0
익명·13.10.12익명

착용완료.

0
익명·13.10.12익명

즉결처분이다

0
익명·13.10.19익명

카인따위 하드스킨버스터하나로 맛잇게먹어주지

0
익명·13.10.19익명

9ONE하소서

0
익명·13.11.25익명

숙명이다. 운명이다.

0
익명·14.08.30익명

저격머겅 두번머겅 세번머겅 네번머겅 다섯번머겅

0
익명·14.09.11익명

탕! 띠링

0
익명·15.02.24익명

우지를 우지지지지지짖 저격을 저격저격

0
익명·18.10.03익명

여기서 시작하는 초간단한 카인 콤보 : 우짖 - 류탄 - 죽을 때까지 저격 참 쉽죠?
p.s 카인은 저맥말고 하드스킨 크래셔를 들어도 됩니다.

0